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도착했습니다. 으헝 ㅠ_ㅠ

 

 

 

 

안녕하세요. 겜린이입니다. :)

 

오늘 퇴근 후 아주 반가운 우편을 하나 받았습니다. 약 두달 전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어느새 10달러를 달성하고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우편으로 출발했다는 메시지까지 보았습니다. 그게 거의 8월 중순이였던 것 같습니다.

 

남들은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아무리 늦어서 한달 안에는 도착한다고 하는데 저는 거의 2달 이상 우편이 도착하지 않아서 뭔가 우편이 누락된 것이 아닌가 싶어서 굉장히 불안한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PIN번호를 재신청을 했고,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를 등록하지 못하나 걱정이 많이 됐습니다. 그러나 바로 오늘! 퇴근하고 우편물을 확인해보니 드디어 구글에서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을 뜯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ㅋㅋㅋ 너무 반가운 나머지 우편을 손에 쥐자마자 바로 뜯어버려서 상태는 엉망이긴 합니다. 그래도 제 고유의 PIN번호가 들어 있는 우편이 구글에서 왔다는 것이 정말 신기했습니다. ㅎㅎ

 

보통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도착 시기 등을 검색하시면 대개 많은 사람들이 늦으면 한달 안에는 도착해서 받았다는 글이 많았지만, 저처럼 두달 이상 PIN번호가 도착하지 않은 사람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가 도착을 안해서 걱정되신다면, 두달 이상까지도 기다려보세요~ 저처럼 2달 이상 기다리면 반드시 구글에서 우편은 올겁니다! 저처럼요^^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바로 제출했고, 은행도 등록을 해놓았습니다. :) 이제는 100달러를 달성하면 드디어 처음으로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얼마 안남았어요^^ ㅎㅎㅎ 이상, 겜린이였습니다. :)

 

 

by CCL A from http://kjwno111.tistory.com/124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