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가입 쉽게하기


반갑습니다. 오늘 해드릴 이야기는 구글 애드센스를 쉽게 가입하는 방법인데요. 아시다시피 애드센스 승인 1차와 애드센스 승인 2차를 모두 통과하여만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보다 쉬운 방법은 유튜브를 우회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후에 유튜브도 가입해주세요. 유튜브에서 1차승인을 쉽게 받는 방법입니다. 바로 승인받을 수 있으니 꼭 따라주세요.



가입완료가 되었다�! �� 유튜브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자신의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방금만든것도 상관없습니다.





2차 승인도 마지막에 팁을 드리겠지만 이렇게 따라하면 1차승인은 바로 승인이 날아옵니다. 



왼쪽 사이드바에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 여러 목록들이 보입니다. 채널을 선택하시고 상태 및 기능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업로드부터 동영상편집기 등 8~10개정도의 네모난 회색 칸들이 보입니다.





지�! �� 진행하는 과정은 구글 애드센스 가입에서 1�! �승인을 쉽게 받기 위한 과정입니다. 2차승인 노하우와 실제 사례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 수익창출란에 사용중이라고 나옵니다. 이미 승인을 받았기 때문인데요, 다른분들은 사용가능 옆에 사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일종의 연동하는 과정입니다. 이렇게 하고 미리 가입한 애드센스 아이디를 연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구글에서 메일을 받아 연결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하면 1차승인은 모두 마무리가 됩니다. 그다음 문제는 2차인데요. 제가 수많은 분들의 승인과정을 지켜봤습니다. 심지어 1개의 글만 쓰고도 승인메일이 날아왔는데요, 그 분이 말씀하시길 5000자가 넘었다고 합니다.





포스팅 개수도 중요하지만 결국에는 글자수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저 또한 구글 애드센스 가입을하고 승인을 받으려 할때 5포스팅만으로도 허가를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지금은 글개수를 많이적어서 재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by CCL S from http://myroomm.tistory.com/9

's article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