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 돈버는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블로그로 돈벌기 - 돈버는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블로그를 하면서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한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

대부분 블로그를 아직 시작하지 않았거나,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이 많다.

블로그를 오랫동안 유지했다면, 블로그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면 블로그로 어떻게 돈을 벌어야 하는 것인지 대략적인 생각이 저절로 들게 되기 때문이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은 다양하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cpc, cpa, cps, cpp 등의 광고가 있다.




cpc는 구글애드센스나 네이버애드포스트 광고와 같이 내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한 후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광고비의 일부를 지급받는 형식을 말한다.



cpa는 어떠한 액션을 취했을 때 광고비를 부과받는것을 ! 말하는데, 이 액션이란게 좀 ! 다양하다.

하지만, 요즘은 블로그에 어떠한 업체의 홍보글을 쓰고, 자신만의 링크를 달아놓으면 그 링크를 통해 상담신청을 남긴 후 상담을 하게되면 광고비를 지급받는 형식이 대표적이다.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디비판다와 같은 사이를 cpa광고사이트라고 흔히들 말한다.





cps는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광고와 같이 블로그에 이미지나 텍스트 형태의 광고�! �� 게재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 구매시 구매액의 일정비율을 광고비로 지급받는 형식을 말한다.



cpp는 블로그에 홍보글을 작성해주면서 광고비를 지급받는 형식을 말한다.

네이버나 티스토리나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체험단 모집과 관련된 쪽지나 댓글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보통 포스팅당 얼마를 준다던가, 어떤 상품을 무료로 보내준다던가, 어떤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하던가 등...의 형태로 우리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형식이기도 하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 사람들은 묻는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법이 정말 있기는 하냐? 블로그로 돈버는게 진짜 가능한거야?

대�! ��은 물론 가능하다는 것이다.

! 블로거들의 커뮤니티를 조금만 뒤져봐도 블로그를 통해 몇백만원, 몇천만원을 벌었다는 블로거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아무것도 모르는 입장에서는 믿기힘든 일처럼 느껴져 사기를 치는 느낌을 받기도 한다.

실제로 블로그로 돈벌기는 가능하다.

다만, 얼마나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고자 하는 노력을 할 수 있느냐다.

무조건 열심히만 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검색에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검색로직도 공부해야 하고, 어떤 키워드의 글을 썼을 때 광고수익이 많이 발생하는지도 직접 수익활동을 해봐야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작하는 것이다.

무작정 두려움만 가지고 �! �작을 못하고 있다면...

그사람은 나중에라도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 마저도 없다.

하지만, 지금 당장 돈을 벌지는 못하더라도 시도를 해본다면...

그사람은 나중에라도 분명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어떠한 광고방식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를 기본으로 하고,

cpa+cpp방식! 을 함께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cpa방식으로 글을 쓰다보면 방문자도 늘게 되고, 방문자가 늘게되면 저절로 cpc수익도 늘어나기 때문이다.

cpa광고를 한 번 진행해보고 있다면 cpa광고 사이트 디비판다를 추천한다.

현재 내가 cpa광고를 하고 있는 곳이다.


=====================================

CPA광고 제휴마케팅 사이트 디비판다 바로가기

=====================================


이 글은 DB PANDA사로부터 소정의 홍보비를 약속받아 작성된 글이네요.

한마디로 이 글도 CPA, CPP방식의 홍보글이라는 말입니다...^^

by CCL A from http://redpotato.t! istory.com/8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