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애드핏 활용 방법 및 등록 방법을 살펴보자..

   요즘은 여러가지 재테크을 활용하여 용돈벌이를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아마 유튜브가 아닐까 싶네요. 하지만 유튜브는 진입의 장벽이 너무 커서.ㅠ.ㅠ. 그래도 구독자수 300명일 때는 저 역시 소소한 용돈 벌이를 했으나.. 1000 명으로 약관이 변경된 이후.. 사실상 초보들이 진입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르죠..

   그보다 더 쉬운 재테크로 방법은 블로그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티스토리의 경우 애드센스나 애드핏 등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 광고를 달고 소정의 광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죠. 저 역시 운좋게 애드센스에서 광고 승인을 받아서! 광고를 달 수 있게 되었는데.. 애드핏은.. 아직도.. -0-.. 승인이 보류.. 상태네요..


   먼저 티스토리를 시작하려면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초대장을 가지신분에게 초대장을 받으면 티스토리에 가입이 가능하며, 간단하게 스킨을 적용 후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일정 이상 활동을 이어나가셔야 합니다.^.^. 어느정도 블로그를 ! 운영하시면서 글도 채워졌다면 애드핏 사이트�! �� 방문해서 회원가입을 순서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가입을 완료하신 후 +새 매채를 클릭한 후 매채명과 자신의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하신 후 완료 후 광고단위 등록을 클릭하시면 광고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단위란에서 새 광고단위를 클릭하면 PC/모바일의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는데, 자신이 원하는 광고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광고 사이즈를 선택한 후 스크립트/SDK를 발급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스크립트가 생성됩니다. 해당 스크립트를 복사한 후 티스토리로 이동해 봅시다. 



   플러그인을 클릭하면 우측편에 다음 애드핏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핏에서 좀전에 복사했던 스크립트를 원하는 광고란에 붙여넣기를 하면 광고를 달기 위한 과정은 모두 끝이 납니다.^^. 이제 애드핏에 심사중인 상태에서 승인이 난다�! � 본격적으로 다음 광고가 달리기 시작합니다. 저두 �! �인받은지 얼마되지 않아서.. 어느 정도로 수익이 생길지는 잘 모르겠네요.


   애드핏과 애드센스를 공부하면서 고수분들의 블로그를 살펴보면 애드핏은 초보자용으로 광고수익은 크지 않지만 페이지뷰당 소소하게나마 수익이 생긴다고 하네요. 반면 애드센스는 광고 클릭당 수익이 크니 애드센스를 중심으로 하라는 조언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자 우리 모두.ㅠ.ㅠ. 조금이라도 더 많은 수익을 내기 위해 노력�! � 해봐용.ㅎㅎ

by CCL A from http://lion341.tistory.com/45

[광고] 블로그 수입만으로 부족한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