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요령 ::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취미로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SNS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누구는 취미로 하는 활동으로 돈까지 벌더라? 라는 말을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본인이 하고자 하는 블로그 플랫폼을 설정해야겠죠?


티스토리 : https://www.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


저는 어느정도 틀이 잡혀있는 네이버 블로그 보다는 본인이 모든 것을 전문가처럼 수정하여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티스토리를 선택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선택하고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하여 수익을 �! � 수 있기 때문에 

구글 에드센스를 (https://www.google.co.kr/adsense) 신청해야 합니다.


가입하고 신청하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정책상 블로그가 수익성이 있는지? 유익한지? 를 판단하여

애드센스를 달 수 있는 자격이 되는 블로그에만 승인을 해줍니다.


어려곳에서 구글 애드센스라고 검색하면 구글 애드센스 어떻게 하면 승인이 잘 되나요? 하는 글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저도 그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단순 사진만 많이 있는 글이 아닌 정보를 주는 유익한 글이어야 한다.

그리고 글의 양은 1000자 이상! 어떤 분은 항상 2000자를 쓰셨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취미로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은 이런 형식에 얽메이지 않고! 글을 작성하셔도 무방하지만, 

에드센스! 를 달아서 어느정도 수익을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왕 하시는거 정보글을 작성하며 공부도 하는게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겠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억지로 많은 포스팅을 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주기적으로 글을 올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글을 주기적으로 올리면 이 블로그가 활성화 되고 있구나라는 지표가 될 수 있겠죠? 또한, 글을 많이 올린다면 그만큼 많은 애드센스를 넣어둘 수 있겠죠?


셋째, 처음부터 애드센스를 신청하는 것이 아닌 어느정도 블로그를 최적화 시켜놓은 다음에 신청해야 한다는 것!

본인이 어떤 블로그를 운영할 것인지? 어떤 방향으로 계속해서 글을 올릴 것인지 정하고 전문적으로 관련된 글을 올리면 승인이 수월해진다고 합니다.

처음부터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난 �! � 승인이 안되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먼저 본인이 하고 싶어하시는 블로그를 어느정도 구축해 놓은 상태로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구글은 다나까를 좋아한다??

여러 글들을 읽어보니까 전문성이 있어야 한다. 유익해야 한다. 콘텐츠의 질이 좋아야한다. 이런 말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어쩌면 당연할지도 모르지만 저런 글을 작성하려면 지금 저와 같이 다나까, 맺음말을 확실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쓰다보니 불편하지 않더라구요!


다섯째, 콘텐츠가 많아야한다.

어떤분들은 콘텐츠 불충분의 사유로 애드센스의 승인이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뜻은 블로그의 충분한 글이 없다는 것과, 정보가 유익하지 않은 글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블로그를 꾸미기 시작하게�! ��시면 많은 카테고리를 만들고 그곳에 하나하나씩 글! 을 작성하게 되는데 빈 카테고리가 있는 것 보다는

모든 카테고리의 글이 있는게 좋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이렇게 해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는 법을 알아봤는데요.

제가 글을 작성하면서도 정리해보니까 꾸준함과 유익한 정보의 글. 이 두가지만 갖춘다면 어렵지 않게 승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방문자 분들께서도 어느정도 블로그를 갖춘 뒤 구글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by CCL A from http://yoonstarb.tistory.com/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