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해지 안해도 되는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 해결법! (블로그 총정리)

안녕하세요! 도치입니다.


저도 애드센스 무한검토가 걸렸는데요.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첫 번째 신청 이후 두 번째 신청이 2주일 넘게 안오면서 무한검토인지 의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해지를 하고 다시 재가입을 하라더라군요.

그래서 알려고 설정창을 들어가 봤는데?



해지가 없는겁니다! 알고보니 계정이 애드몹(모바일광고)계정이랑 연동이 되있어서 해지가 안되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이방법은 포기하고...


그다음으로 검색해본 결과 코드를 <link>와<link>사이에 두거나 <body>코드 바로 아래에 두라는 것이 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무리 그래도 <body>는 아닌것! 같아서 <link>와<link>사이에 두었�! ��니다..




이 방법도 ! 기본적으로 해두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이것을 해도 1주일이 지나도 안됐습니다.


그래서 또 찾아 본결과! 카테고리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 같은경우 스킨이 카테고리가 가려져 있는 스킨 이었습니다.



이렇게 가려져 있는 스�! �대신 카테고리가 열린 스킨을 사용해야 됩니다.



이것처럼 말이죠.


만약 스킨을 바꾸실 경우 기존 스킨의 �! �드를 백업하는것은 필수겠죠?


하.지.만! 이렇게 바꾸면 불편하죠! 제가 설정창을 뒤져본결과, 카테고리 모듈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꾸미기 --> 사�! ��드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물론 스킨에 따라 바뀔 수 있으니 주의 바랄게요!


이걸로 적용을 해주시면 약 1~3일 뒤에 합격 또는 불합격 이메일이 옵니다!


무한검토 해결을 빌며! 이상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



----------------------------------



2018.02.07 추가 내용


이 같이 하였을 경우에도 애드센스 계정검토가 안된다면, 혹시 적용하신 애드센스 광고 있다면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집어넣으실 경우에는 2차승인 및 검토가 안되니 코드를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플러그인도 같이 해제하시기 바랍! 니다.

그래야�! �� 애드센스 2차승인 및 검토가 되오니 해결하셔서 승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by CCL S from http://doch12.tistory.com/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