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사이트 개편 VIEW 출범 (블로그,웹사이트 통합)


안녕하세요  ChanceTV의 Chancess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검색개편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기존의 C-RANK 에서 VIEW라는 신규 자�! �를 신설하여서 검색제도의 개편을 한다고하는데..


오늘 13일부터 모바일웹( PC아닙니다..) 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지금 글을쓰고있는 시간은 09/13 01:10 인데 아직 바뀌진않았네요.






현재까진 이 상태네요..


몇시쯤 바뀌려나...


네이버는 VIEW(뷰) 영역을 신설하면서 , 기존 블로그 자리를 대체하는 시스템으로 만들어진다고하는데,


구글 견제하면서 네이버 강점인 카페와 블로그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괜히 네이버꺼만 보여주고 티스토리나 다른 블로그는 아예 안보여질까봐 걱정이네요..)


아 그리고 블로그 뿐만 아니라 카페 영역도 사라진다고 하네요.. 많은 변화가 기대되는데요


이 것은 모바일에서만 바뀐다고하는데.. 현재 웹만큼 비중이 높은게 모바일이기때문에 


많은 여파가 있을것으로 예상이됩니다..


네이버가 모바일 창을 바꾸는건 8년만이! 라고합니다.


"네이버가 상대적으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는 개념"


이라고 말하는데 이부분이 어떻게 될지는 앞으로 많이 지켜봐야할꺼같아요..


현재 네이버의 지지율?이 많이 떨어지고있고 다음이나 유튜브쪽으로 많이 전환되고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이것에 대한 해결책을 내놓은것인지.. 진짜 사람들이 말하는 검색엔진이아닌 광고회사 처럼


파워링크나 이런부분만 VIEW 상단에 띄워놓는건아닌지 조금 더 지켜봐야할꺼같네요..


VIEW창이 기존의 통함검색과는 달리 개인 경험이나 의견을 보여준다고하고,


협찬이나 이런 어뷰징 행위들을 걸러내준다고하니 어느정도 걸러줄 수 있고..


개인 경험을 어떻게 보여주는지 앞으로 지켜�! ��야 할꺼같네요..


이 부분 오늘? 내일? �! ��편이 되면 저도 써보고 아는부분있으면 공유할꼐요


이부분 모르셨던 분들은 기사나


공식홈페이지가서 찾아보셔도 좋을꺼같습니다.


(솔직히 공홈봐도..두루뭉술한게 많죠)


이상입니다. 그래도 앞으로 더 긍정적으로 바뀐다는 마음을 가지고있으니까..


(기업의 이익만 취하지않는 여러 사람들이 공유하고 실제로 사용하는 사람들 의견이 많이 공유됐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그렇게 바뀔거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블로그 하시는분들 안하시는 분들 이 부분 많이 신경쓰셔야할꺼같네요..


이상입니다 :)





by CCL A from http://chancetv.tistory.com/58

's article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