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 1차, 2차를 한번에 하는 방법이에요!

안녕하세요 몬스테라 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승인 관련 글을 써볼까해요.

저도 예전에 애드센스 승인 때문에 엄청 신경썼었던 경험이 있었기에,

좀 쉽게 승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1차, 2차를 한번에 통과할 수 있어요^ㅡㅡㅡㅡ^


처음 애드센스 신청을 할때 이것저것 다른 포스팅들을 찾아봤었는데요.

정말 다른 사람들 보면서,


"왜 저렇게 조급하지?"

"천천히 기다리면 언젠가 될텐데.."

"난 저러지 말아야지"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하지만 막상 제가 승인신청을 하고 나! 니


"왜 승인이 안나!!!"

"뭐가 문제인거지?!?!?!?"

"아 답답해!!!"


하면서 승인 메일확인을 위해 수시로 핸드폰을 보았었죠...ㅋㅋㅋㅋㅋ


그 기분 잘 압니다. 저도^^


우선 다른 글들을 보면 공통적으로 이런 내용들이 많았어요.


포스팅 글자수 1,000자 이상은 넘겨라

이미지를 많이 넣으면 안좋다

포스팅 수는 몇십개가 되어야 한다

봇이 문장을 인식할 수 있게 명확한 문장으로 작성해야한다

승인대기가 길어지면 봇이 누락한것이니 승인실패를 유도해서 다시 받아야 한다


등등


뭐 사실 뭐가 정답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중에 포스팅 글자수 1,000자와 명확한 문장, 이미지는! 저도 조심하긴했어요.

포스팅 수는 ...한 ! 10개 미만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 정도만 하시구요. 승인요청 이후 대기가 길어지면 이 방법을 쓰세요!





위 ! 캡쳐에 보이는 의견보내기를 눌러서 해당칸에 내용을 작성합니다.


나는 승인요청을 하였다. 승인 검토결과는 언제오는 것인가?

문제가 있다면 문제가 있다고 결과를 통보해달라


대략 내용은 저러했었구요. 물론 영어로 작성해서 보내셔야 합니다~


보냈더니 바로 다음 날

담당자 oo이라고 하면서 메일 회신이 왔어요.


늦어서 미안하고, 내가 해줄 수 있는 승인을 모두 해주었다.


응???? 1차만 해줬다는 건가?? 모두 해주었다고??


애드센스를 확인했더니 이렇게 광고가 딱!!!




1차고 2차고 뭐 한번에 다 통과되었네요^^


오래 기다리신분들 이 방법으로 간단히 승인 받으시길 바래요.

참고로 저는 10일 정도 기다렸다가 메일썼던 거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by CCL A from http://mon-stera.tistory.com/3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