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 코리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운영할 때 가장 어려움이 따르는 것이 바로 이미지입니다. 무료의 이미지를 구해서 사용하면 정말 좋겠지만 무료이미지에는 사실 그렇게 좋은 이미지가 별로 없습니다.


반면에 유료이미지에는 꽤나 좋은 이미지 혹은 원하는 이미지가 대부분있지요. 하지만 말그대로 유료라는 점이 우리의 발목을 잡게 되는 것이지요.


그 유료이미지의 대표주자가 바로 셔터스톡입니다. 정말 방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요금을 내어야 합니다. 얼마나 내어야 하는지 살펴봐야 겠지요. 궁금한 분들은 참고해서 보시�! �� 바랍니다.


무려 237백만개라고 하니 그 양이 얼마나 많은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진을 비롯해서 벡터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과 아이콘에 비디오와 음악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요금제를 살펴볼게요. 우선은 개인에 대한 요금제입니다. 어떻게 보면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엄연히 누군가의 노력에 의해서 만들어진 이미지이기 때문에! 충분히 이 정도는 지불하는 것이 맞겠지요?


개인 요금제 중의 하나입니다.


만약 혼자가 아니라 팀으로 작업을 할때는 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개인도 팀이 아닌 기업 수준의 방대한 자료가 필요하다면 따로 알아봐야 합니다.


   만약 이미지를 구입하는 사람이 아니라 제공하는자가 되고 싶다면 아래의 메뉴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올리고 승인이 나면 작가로써 활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셔터스톡 코리아 어떤 곳인지 정확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생활 속에서 찍은 이미지를 그냥 컴퓨터에 묵혀두지 마시고 이렇게 올려서 수익을 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by CCL A from http://lovely-day.tistory.com/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