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계좌 등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리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드리는 블루노트의 IT 스토리입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많은 분들 중 특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애드센스 계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 중 가장 결정적인 것이 바로 애드센스로 인한 광고 수입일 텐데요.

요즘은 애드 고시라 불릴만큼 애드센스 승인 받는 것이 많이 어려워 졌다고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광고 수입은 100달러 이상이 되면 인출이 가능한데요.

저도 이번에 100달러가 처음 넘어서 인출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면 달러를 받을 계좌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사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은행이 바로 SC제일은행 즉,  Standard Chartered 은행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달러를 입금받는 경우 외환 수수료가 발생이 되는데요.

SC제일�! �행은 300달러 미만일 경우는 외환 수수료 1만원! 이 면제가 되기 때문입니다.

다들 애드센스 해 보신 분들은 1만원 벌기가 얼마나 힘드신지 아실 겁니다.

따라서 애드센스 계좌는 대부분 SC제일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계좌계설 방법은 직장인이시면 직장근처 SC제일은행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직장이 없으신 분은 집근처 SC제일은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직장이 없으신 분이 집근처가 아닌 다른 지역에서 계좌를 개설하려고 하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등본상 주소지 근처의 은행으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원칙적으로 직장인이시면 직장 재직증명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내방을 하셔야 하지만, 

은행가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수령 계좌를 만들러 왔다고 하시면 그냥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재직증명서 없�! �� 명함만 보여주니 만들어 주더라구요)



그리고 은행을 방문하시면 계좌를 한 개 더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만드는 계좌는 달러를 입금받는 계좌이고 다른 계좌 하나는 달러를 원화로 바꾸어 언제든지 출금 가능한 계좌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당장 돈을 쓰지 않고 모아두실거면 달러 받는 계좌 한개만 신청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계좌를 만들고 나면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수령받으실 계좌를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간단히 애드센스 계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애드센스 접속하시면 좌측에 결제 지급을 클릭하셔서 결제수단 관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어제 계좌를 등록했기 때문에 우측 하단에 지급 계좌가 등록이 되었는데요.

아래측에 결제수단관리를 클릭하셔서 SC제일은행의 계좌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계좌등록시 유의사! 항은 이름은 영문명으로 작성하셔야 하고 은행계좌도 영어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SC제일은행의 영문명은 STANDARD CHARTERED FIRST BANK KOREA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식별코드는 은행계좌 앞에 적혀있는데요.

식별코드는 SCBLKRSE 라고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처음에 있는 아이디는 안 쓰셔도 됩니다.


참고로 은행별 식별코드이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작성하고 저장하시고 그 다음날 보면 완료되시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애드센스 계좌 개설 방법 및 계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모두 열심히 포스팅해서 한달에 1000불 이상 벌어보아요.





by CCL A from http:/! /bluenote-life.tistory.com/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