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애드센스 10월 수익금 들어왔습니다

최근 네이버의 로직 변화로

직격타를 맞은 티스토리 블로그..

 

그 덕(?)에 수익은 아주 저조했지만

그래도 100달러를 돌파해서

이번달에 구급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21일 오후 10시정도에

갑자기 잔고가 0으로 변하면서

 

기존에 있던 잔고가 지급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와중에 이번달 수익 실화냐...ㅠㅠㅠ)

 

 

 

 

 

 

애드센스의 지급 탭으로 들어가도

21일에 결제되었다고 떴어요

 

 

 

 

 

지메일로 메일도 오후 10시20분에

수익금을 송금했다고 왔습니다

 

미국이 지금 연휴가 껴있어서

늦는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운좋게 바로 결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오늘인 23일 오후 9시

확인해보니 수익금이 입금되어 있네요

 

분명 은행 마감시간인 4시까지도

입금내역이 없다고 나왔었는데...

은행이 마감된 후에도 입금이 되나보군요?

 

 

무튼 다행히 2일만에 입금완료 !

 

이제 곧 1000달러 달성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하고 있네요^^

 

 

 

by CCL A from http://9354.tistory.com/963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