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2018년 10월 애드센스 수익 결산

아..드디어 힘들고 또 힘들었던

10월이 지났습니다..

 

네이버의 개편으로 난리난 티스토리

그로인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아주 처참해졌다는게 현실이 되었습니다

 

네이버 로직 변경으로 인해 제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 VIEW탭에 전혀 나오지 않으면서

네이버 유입이 거의 전멸이 되었어요ㅠㅠ

 

 

 

2018년 10월 애드센스 수익 결산

 

 

 

그래서 사상 최저 기록을 내게 된 10월입니다

 포스팅을 하는것도 조금 부끄럽네요

(마음이 조금 아프기도 하고)

 

 

 

 

 

 

잔고는 저번달과 합쳐진 금액으로

122.61 달러가 나왔습니다

 

이번달에는 구급을 받을 수 있겠네요

(그와중에 오늘 수입 1.03달...더 힘내자!)

 

저번달 수익이 62.42달러였으니

이번달 수익은 정확히 60.19달러입니다

 

 

 

 

 

 

10월 예상수입은 59.83달러

 

원래 50달러정도 찍을 것 같았는데

마지막주에서 조금 달려주었어요^^;

 

하지만 이번달이 31일이였던걸 감안하고 보면

하루 2달러도 못한 달이 되었습니다ㅠㅠ

 

 

 

 

 

 

그냥 딱 봐도 한 주에 14달러가 없죠

 

그래도 저번달에는 하루평균 2달러는 찍었는데

이번달에는 그마저도 못했네요ㅠㅠ

 

네이버...이놈의 네이년...

 

 

 

 

 

 

일 평균 1.93달러가 나왔습니다

그 와중에 하루 1달러도 못한 날도 있어요ㅠ

 

이건 제 잘못이 아니라 어쩔 수가 없는거지만

그래도 다른 방안을 생각하지 않고

안일했던 제 판단미스도 있었던 결과인거죠

 

 

 

 

 

 

그래도 예상수입이 59.83달러였는데

실제로는 60.19달러가 되었습니다

 

예상 수입보다 실제 수입이 더 늘어난건

이번이 처음이여서 신기하네요 ㅋㅋ

 

 

네이버에서 제대로 티스토리를 밀어내는 듯 한데

티스토리 유입을 늘리기 위한 방안을 생각해야할지

다시 네이버로 돌아가야할지 고민입니다

 

그래도 일단..꾸준하게 포스팅하는게 중요하겠죠?!

 

 

 

by CCL A from http://9354.tistory.com/926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