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2달 동안 열심히 달려서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았습니다.

수익을 떠나서 하나를 해냈다는 기쁨이 있었고 너무 즐거웠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를 당했습니다.

사유는 불법 클릭이라고 하네요..제가 광고를 눌러서 그렇다는데..


진짜 광고가 쿠팡같이 제가 요새 보고 있던 상품이 막 뜨자나요.

그래서 겸사겸사 눌러서 들어가고 아이폰XS 판다길래 눌러보고 했는데

정말 몇번 안눌렀는데 정지를 당해버렸습니다. 이의신청도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혹시나 구글 애드센스를 이제 승인 받으신 분들이라면 조심하셔야 할거같아요.

이런 정책에 대해서 당연히 찬성은 하지만 정말 몇번 안눌렀는데..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다른 분들은 영구정지를 당한 분들도 있는데

저는 30일 정지라서 이번에 하나 배웠다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광고 자리가 텅텅 비어있습니다.

다른 블로거분들도 조심하시면서 화이팅하세요!

by CCL A from http://eatdrinkenjoy.tistory.com/42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