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링크 주소 줄이기 방법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내 지인들에나 내가 운영하는 사이트/블로그에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긴 주소를 그냥 복사해도 되지만 지저분한 느낌이 강합니다. 이럴 때는 인터넷 주소 단축 사이트를 활용하면 짧은 주소로 변경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회원가입하여 사용하면 1클릭 당 2원의 수익을 발생 시킬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대한민국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사이트 2곳을 소개합니다.

 


사이트 링크 주소 줄이기



▶https://winx.kr/ - 이 사이트는 회원가입없이 바로 링크 단축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회원을 가입해야 합니다. 1클릭당 2원을 제공됩니다.


1. 상단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여 Winx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 접속하면 적색박스로 표시된 부분에 주소 줄이기 작업을 할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기합니다. 그리고 단축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단축을 클릭하면 짧은 새로운 주소로 만들어 줍니다. 이 주소로 접속하면 주소를 줄이기 전에 입력했던 사이트 주소로 연결됩니다. 



4. 회원을 가입하여 링크 줄이기를 한 다음 공유를 하면 1클릭에 2원의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회원가입은 네이버/구글 등을 통한 간편 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com/


1. bitly 사이트도 이전 사이트와 동일하게 회원을 가입하지 않더라도 줄이기 기능을 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 위 그림에서 적색박스로 표시된 부분에 줄이기 대상 주소를 복사-붙여넣기를 하면 자동으로 줄이기 작업이 진행됩니다.



3. 줄이기가 완료되면 검색 창 하단에 CoPY를 클릭하면 짧아진 주소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을 가입하여 링크줄이기를 진행한다면 짧게 만든 링크를 통해서 클릭한 통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y CCL A from http://googlerrrr.tistory.com/1570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