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및 변경 방법

애드센스 핀번호가 5주정도만에 도착했습니다. 애타게 한달정도를 기다리고, 재신청을 망설이고 있을때 도착하네요. 애드센스 승인 받기 위해 1일 1포스팅을 했던 기억들이 영화처럼 스쳐지나가네요. ㅎㅎ 핀번호를 받고나니  $100이라는 새로운 목표가 생겨납니다. 1일 5포스팅을 목표로, 11월 안에 100불 모아야겠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과 계좌 등록 방법


핀번호 등록 방법


애드센스 핀번호는 승인 요건을 채우면 구글에 등록된 주소로 자동으로 보내지게 되는데, 빠르면 2~3주 늦으면 6주까지 도착한다고 합니다. 6주가 넘어도 오지 않으면 주소지를 확인하고 재신청하면 됩니다. 전 5주정도 걸렸는데, 좀 늦게 도착한 경우인것 같습니다.




우편으로 온 핀번호를 오픈하면 아래처럼 등록 설정 방법과 파란색 큰글씨로 6개의 숫자가 적혀있어요. 

구글 애드센스로 들어가면 설정->계정->계정 정보 에서 핀번호 입력란에 적으면 됩니다.





애드센스에 계좌 등록하는 방법


애드센스에서 계좌에 지급하는 기준은 100달러 이상이 모이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핀번호를 등록하면 자신의 은행계좌를 등록할 수 있는데, 계좌 등록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수익금을 수령할 계좌는 외화통장이 필요합니다. 일반 통장도 가능하지만 수수료를 따져보면 외화통장으로 받는게 조금이라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수수료는 은행마다 다릅니다. 그리고 받을 수 있는 최조 금액을 설정하면 수수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저는 카카오뱅크를 등록했습니다. 외환은행을 많이 사용하는데, 장단점이 있으니 자신에 맞는 은행을 설정해주면 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지급을 누르면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지급 받는 방법에서 결제 수단 추가를 누르고 자신의 은행 세부정보를 기재하면 됩니다.

결제 세부정보에서 꼭 기재해야하는 부분은 예금주 이름(영문), 은행 이름, 은행 식별코드, 계좌번호 입니다.

나머지는 선택사항이라서 안하셔도 됩니다.


은행이름과 은행 식별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영문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계좌 변경도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by CCL A from http://tm-coollife.tistory.com/43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