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에드핏 (Daum AdFit) 가입 및 심사받기 광고등록


지금까지 애드센스(adsense) 만 줄곳 사용하던 나는 Daum의 Adfit 광고 플랫폼을 사용 해 보기로 하였다. 여러가지로 조사해 보니 Adfit 의 경우 노출되는 것만으로 광고효과가 있다고 하여 클릭유도를 하지 않는 나같은 블로거들에게 맞는거 같아서 가입을 해 보기로 했다. 애드센스 만큼이나 가입하고 승인받기가 어려울 것으로 생각 하고 마음을 굳게 먹었는데 현재 애드센스가 승인된 블로그가 있어서 인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다. 


자 우선 Adfit 에 가입을 해야겠다.

http://adfitinfo.biz.daum.net


승인을 받기 위해선 블로그를 등록해야한다. 

상단의 메뉴에서 "광고관리"를 클릭하고 새 매체를 클릭하자.



매체명은 아무거나 입력을 하면 되고 고유값에 블로그 주소를 넣는다.



원하는 광고 유형을 선택한다. 

심사가 승인된 이후에는 여러가기 광고를 만들 수 있으므로 지금은 심사기간 동안 광고 등록을 할만한 것 하나를 만든다고 생각 하면 된다. 



그 후 스크립트 발급을 진행 하는데 원하는 광고유형을 하나 선택하면 스크립트가 나온다. 

이 스크립트를 블로그의 광고에 적용 시킨다. 


그러면 위 그럼과 같이 상태가 "심사대기"로 뜨면 준비가 완료 되었다. 

이제 연락이 올때 까지 기다리면 된다. 




승인이 완료 되면 이렇게 메일로 연락을 준다. 

이제 Daum AdFit을 통해 광고를 등록 할 수 있다. 


애드센스와 에드핏을 서로 비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가들 의견이 다양하다. 그래서 어떤 광고를 어디에 적절하게 배치하고 광고와는 별개로 블로그의 가독성을 높혀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오게끔 하는 방법 등등 연구가 필요해 보인다. 짧겨는 몇달 그리고 길게는 반년 정도 지켜보고 각각의 광고플랫폼에 대한 수익 내용과 평가를 해보아야 겠다.  




by CCL A from http://fbqkfbqk.tistory.com/29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