얄미운 SNS 소비자, 체리피커 / Are your social media events...

많은 고객이 SNS를 이용함에 따라 기업 또한 필수적으로 고객과의 소통 및 소비자 유입 등을 위해서 채널을 생성해 관리하고 있어요 .

이벤트 참여자 명단에서 체리피커를 걸러주는 대행 서비스가 등장하기도 할 정도로 더는 기업에서 무시하지 못할 사항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송경화 .

어떠한 체리피커의 유입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서 장단점이 다르게 부각이 될 텐데 아직은 SNS 체리피커에 대한 활발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지 않아 쉽사리 결론을 내기에는 다소 이르다고 해요 .

Original full article is here : http://cauadprdigital.tistory.com/24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