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블로거도 돈을 번다구요?

초보블로거도 돈을 번다구요?

머니프리덤

rich 머니프리덤 2017. 2. 16. 14:12

http://blog.naver.com/cys677/220936839477

요즘 저는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블로그 세계에 빠져 살고 있거든요.

매일 일어나는 나의 일상을

블로그 이웃들과 소통하면서

수입도 만들어 내고 있구요.

처음 블로그를 개설한 건

꽤 오래전인데요.

막상 활용하려고 보니 너무 어려운거예요.

인터넷으로 방법을 찾던 중

초보블로거가 돈을 벌고 있는 글을 읽게 되었어요.

완전 정독을 했죠.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심감이 들었어요.

블로그 만드는 방법, 돈 버는 방법등은

초보블로거들이 잘 따라할 수있게

동영상과 가이드북으로 안내해주죠.

너무 너무 수월해요.

영상을 보면서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 가는 거죠.

​ ​

하루에 1~2개 정도 글을 올리고

하라는데로 따라하면

제 블로그 방문자가

금 새 늘어나는걸 알 수 있어요.

활동하다보면 가끔 여기 저기서 쪽지와 메일이 오는데요,

그닥 좋은 내용은 아니예요.

블로그를 매입하고 싶다~

매입 금액은 거의 100만원정도,

임대는 60만원정도로 하고 싶다고 하죠.

금액만 보면 저도 너무나 필요한 금액이지만

저런 공짜 마인드 가진 사람들과 교류한다면

나의 소중한 불로그는

말 그대로 저품질의 나락으로 떨어지는거죠.

저의 소중한 블로그를

자녀 양육하듯이 잘 키우고 싶어요.

제대로 된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만들어 내는 거죠.

돈 버는 방법도 간단해요.

업체의 홍보글이나 나의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면 되는 거예요.

업체 원고를 받아서

똑같이 본인이 직접 써서 올리게 되면

원고료를 받는 구조인데요,

내가 직접 써서 올리면

방문자당 80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식이죠.

어떤 형식도 없이

내 마음대로 글을 올린다면

당연히 수익이 발생안되겠죠?

저도 12월부터 매달 소소하게

수익이 올라오네요.

제가 쓴 글이 많아질수록

수익도 따라오겠죠?

신기하고 재밌는 일이에요.

제가 가입한 아카데미에서

블로그진단을 한 1달에 한 번정도

받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활동하고 있지요.

혹시라도 다른 블로거들의

공격?에도 안전하답니다.

올 해에는 꾸준하고 재미나게 글도 쓰고

이웃들과 소통도 하면서

월 50만원에서 100만원정도의

수입을 만들어내는게 목표예요.

100만원이상의 수익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저처럼 초보블로거이면서

돈벌기를 원하시거나

블로그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은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자료 받는 주소 알드릴께요.

도움 받아보세요.

저는 이 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from http://cys6777.tistory.com/64 by ccl(S) rewrite - 2020-03-25 20:59: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