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작성알바로 집에서돈버는방법 2가지 ..

원고작성알바로 집에서돈버는방법 2가지 ..

>

안녕하세요. 커피보다 녹차에요.저는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는 퇴근시간을 기다리는 30대 직장인이에요.이렇게 직장인이라 월급이라는 고정적인 수익이 있지만 본업 하나에 의존해 살아가기엔 지금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쉽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수익목적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기 시작했습니다.아시다시피인터넷아르바이트를검색하면서다양한종류의아르바이트가많이나오는데,그수많은아르바이트중에서도제눈에들어온아르바이트는원고작성아르바이트였습니다.원고 작성 아르바이트는 하루 종일 하는 게 아니라 매일 한두 시간씩 투자하면 됩니다.또 주로 하는 일은 글만 써서 블로그에 올리면 끝입니다.​

>

물론처음글을쓸때는어떻게써야하는지,어떤주제로써야되는지에대해서잘모르는게당연하고당황스럽겠죠.이럴 때 제가 일하는 회사에서는 가이드라인과 키워드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지금 일하는 회사에 교육비를 내고 일을 시작했어요.제가 일하는 회사는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전문 교육기관이기 때문에 검증된 일에서 안전하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처음일을시작했을때에는온라인강의를통해서블로그작성부터블로그에서수익내는법까지배울수있고,또온라인강의로끝나는게아니라원격교육,1대1맞춤교육,한달에한번참여해서들을수있는오프라인교육까지다양한방법으로교육을들을수있습니다.이렇게교육을듣고원고작성아르바이트를해서집에서돈을버는방법이두가지가있어요.​

>

첫집에서돈을버는방법1원고발행알바는홍보가필요한회사를대신해서홍보문을작성해서올리기만하면원고료를받을수있는데,이원고료는누구나받을수있는고정적인수익이기때문에부담없이글을쓸수있습니다.초보자는처음일을시작했을때수익면에서힘들겠지만,이럴때제가일하는회사에서는원고료를제공해주기때문에무난히일을할수있습니다.글을 쓰기만 하면 되는 원고료라서 저는 매일 신나게 쓰고 있어요.이렇게글만쓰고올리면쉽게받는원고료이기때문에당연히받아야하겠죠.​

>

두번째집에서돈버는방법|CPA알바제가홍보글을써올리면관심있는사람이글을읽고또정보를얻고인터넷에올린글을통해문의나상담을남기게되면수수료를받을수있습니다.이 때의 수수료는 만 원입니다.(타사보다 비싼 금액) 수수료는 한 번 받으면 사라지는 일회성이 아니라 한 문장당 여러 번 받기 때문에 인터넷에 올린 글을 삭제하지 않으면 무제한으로 받는 수수료입니다.건당 1~4만원 정도 모이면 결코 적은 액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이렇게 원고 작성 아르바이트를 해서 받는 월급은 매달 15일에 3.3%의 세금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은 통장에 입금되는 겁니다.그리고 제가 일하는 회사에서는 일이 약 200개로 다양하고 대부분이 웨딩, 생활, 자격증, 교육 등 우리에게 익숙한 일들이라 어렵지 않게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또 평생 수익 아이템 지원 시스템이기 때문에 중간에 끊기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원고 작성 아르바이트는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기 때문에 집이든 커피숍이든, 어디서나 인터넷이 되는 곳이든, 어디서나 가능한 일입니다.업무량도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이 일은 20대 이상의 어른이라면, 나이, 성별, 자격증, 스펙을 불문하고, 컴퓨터에 글을 남길 수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입니다.​

>

다만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수익이 적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인터넷에 올린 글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하지만 꾸준히 글을 쓸수록 글이 점점 많아지고 수익은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또원고작성아르바이트를하다가포기하지않는다면나이들어서도할수있는평생직장으로도손색이없는것입니다.그래서 저처럼 직장인 뿐만 아니라 주부, 대학생, 누구나 다 잘 계시죠.이렇게 많이 선택한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무엇보다원고작성을바르게하기위해서는하루에하나씩글을써올리는끈기가제일중요합니다.매일 하루에 한 번씩 글을 써서 올리면 올릴수록 글이 점점 많아지고, 이렇게 글을 쓰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인터넷에 쓴 글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될 확률도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

제 글을 보고 원고 작성 아르바이트에 관심을 갖거나 더 자세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원고 작성 아르바이트 무료 상담&자료 신청이 포스팅은 파트너로 활동 중이며, 소정의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from http://8800-1066.tistory.com/37 by ccl(A) rewrite - 2020-04-25 17:59: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