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치치 트릭스터-3] 전설적인 디그림

[테치치 트릭스터-3] 전설적인 디그림

새벽에 심심할때 후딱 블로그 글 쓰기!

접속하자마자 겔더사고 카드를 사줍니다

지난 새벽에 카드도 없고 겔더도 없어서 후원신청 해놓고 잤거든요..

쓸쓸

귓 주셔서 거래중 ~.~

부캐에 있는 카드들 탈탈 털어서 팔아주셨어요

부캐가 계속계속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점 여니까 판매자분 지인(추정)이 와서 사가셔서.. 피해서 숨어서 거래했다네요

거래자분 너무 귀여우셨고 많이 팔아주셔서 감사했어요 6.6

오랜만에 오는 3주년 기념맵!

본섭에서 정말정말 좋아했는데 오랜만에 봐도 진짜 예뻐요 ㅠㅠ

죽치고 앉아서 카드식별 해줍시다..

시카가 은근 잘 뜨더라구요 '0'!!

합치면 두세트정도 먹은거같아요

전설적인 띄운다고 많이 하긴 했지만 ㅜ ㅜ

그래도 중복카드 팔아먹으니까 손해는 안봤어요 ㅎ.ㅎ

16도 한장 먹어주고!!!!!!

주말엔 핫타임이 있죠 ^^7

갠상 열어놓은 부캐를 광산에 쳐박기위해 친구폰을 사왔어요

바로바로 달려가서 인벤을 비워주기 위해 광산에 앉아서 카식하기..

진짜 오늘 14시간정도 앉아서 카식만 했어요 ㅠㅠ

재밌긴한데 너무 힘들어요.. 지금도 눕고싶어요

포스팅만 하고 당장 가서 누워야돼요

카식하느라 본캐도 인벤이 없어서 바로바로 팔아줍니다

팔면 영혼의 씨앗이 반응하는데 괜히 쫄려요 ㅋㅋㅋㅋ ㅠㅠ

저 여러번 팔았는데 정상적인 수호자 뽑았으니까 다들 걱정하지마세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바로 카드식별 또 아무데나 자리 옮겨서 카드식별

모아서 한번에 팔면 기분 좋을거같은데 자리가 없길래

창고 확장권을 사서 두칸 늘려줬어요!!

후원샵에서 팔고 한장 쓰면 한줄(=8칸) 늘어납니다

모은다고 다짐하자마자 .. 저는 카드 살 돈이 없어서 팔았어요

별도 잊지말고 꼬박꼬박 보기

전 하루에 여섯번?일곱번?씩 봐줬어요

이틀째니까 총 12번정도 봤겠네요 !!

기뻐하는중

스샷은 따로 못찍었지만 급하게 카드 사오고 한장 쓰자마자... 비밀교감이 끝났어요

카드 쓸때마다 씨앗에 반응이 없으면 끝난거예요!

카드 300장정도 샀는데 한장 쓰자마자 끝나서 ㅠㅠ; 아쉽지만 끝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처음엔 비밀교감을 노리고 시작한 카식이 아니라 카드 몇개썼는지 기록을 딱히 못했네요

다들 평균 1600~2000개정도 보시나봐요 ' . '

그리고 이게 카드식별 할때는 빛이 안나는데 별희할땐 반응이 있었어요

그래서 불안해서 카드식별 몇장 더 하고.. 교감을 시작했답니다

저는 죽어도 디그림파이기 때문에 디그림을 뽑기로 했어요!

서치결과 나온 5333 그래프 만들기를 시작

해당 블로그에 나온 순서대로 똑같이 했답니다 ~.~

우선 정보보기로 매 그래프 올리기!

최대 2까지 올릴 수 있어요

비공개신분 한분 잡고 광클해줍시다

짠!

교감 아우라는 별 의미없는.. 그냥 잠깐 주는 버프였어요

저는 본섭에서도 분명 했었는데 저거 다섯칸 차면 1 늘어나는건줄 알고 설렜다네요

두번째는 핑크 포션 미친듯이 마시기

단축키에 체작된 장비를 올리면 눌러서 벗었다 입었다 할수있답니다!

핑크 포션 2500개당 공1 5000개당 매1이 오른대요

7500개정도를 마시면 +공3 +매1.5가 되겠죠? ~.~

공3매3 완성!

세번째는 헛드릴질 하기

그냥 드릴질도 오르는데 헛드릴질이 훨씬훨씬 시간단축 돼요

감지력 90 이상이면 됩니다!

100이상인줄 알았는데 제 감지가 98이었어요 ㅋㅋㅋㅋ

이걸로 감 그래프를 1 올려줍니다!

그 다음은.. 다시 미친듯이 마나 포션 마시기

2500개에 마1 5000개에 감1이 오릅니다

마5를 올려줘야 하기 때문에 12500개를... 마셔줍시다

마나를 올려주는 장비가 별로 없어서 더 힘들었어요

마캐는 이속부에 마나가 붙어있는데 조금이라 .. 많이 뺐다꼈다 해줬어요

본섭땐 늪지대 모자에 마나작해서 썼는데 테치치 서버에선 제가 늪지대를 건너뛰어서 T T

거의 기절할때 쯤에 달성!

다행히 기절은 안했어요 ^^

V(마이뷰)를 눌러서 키고

시크릿탭에 들어가면 요런게 있어요

바로.. 시크릿 카드 입니다

오른쪽 밑 빨간 도장을 찍으면 지도 아이템을 줘요!

이거를 사용하면

비루한 스펙 공개

이렇게 HP/MP 밑에 새로운 아이콘이 생깁니다!

알려주는 장소로 가봐요 ~.~

도착하면 발밑에 이렇게 표식이!

돌아다니다보면 채팅창에 이렇게 알림이 뜨고

가까워질수록 삐삐삐삐 소리가 빨라집니다

저는 좀 헷갈렸는데 5->4->... ->1이에요..

5가 제일 가까운건줄 알았는데 ㅠㅠ

"확실히 이 근처에 무언가 숨겨져 있는게 느껴진다."

에서 땅을 파면!

SURPRISE!! 와 함께 이동이 가능해집니다

내사랑 야누스..

사진이 왜 날아간지 모르겠는데 첫번째 퀘스트는

주변에 불같은 몬스터를 잡고 아이템 10개 모아오기 입니다!

드랍율 높고 정말 금방 모았어요!

두번째 퀘스트는 이놈 잡기

그냥 마활 한대맞고 갔어요

제가 질질 끌어서 각성을 늦게해서 좀 센것도 있지만..

또클립스 만나라고 보내줍니다

어린 로잘린 너무너무너무 예쁘죠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뽀짝아 행복해야돼 흑흑

일러가 그나마 최근이라 그런가 큰 로잘린이랑 많이 다른거 같아요

그래도 둘다 너무 갓캐

말 개많네 두줄로 말해 이놈아

아무튼 거울 속 악마를 잡으랩니다

두둥..

장불 적용이 안되는군요

제 울먹은.. 돈주반니에 합성한거였습니다...

으아악..

본섭에서는(본섭무새) 입장하기 전에 장비 다 벗고 들어가고 그랬는데..

다 입고 들어가도 그냥 무난하게 잡았습니다

헐 트릭스터 에피소드 한번 깨고

정리본으로 네번정도 곱씹었는데 처음보는 포인트예요

에피소드 6 깨면서 잘 찾아봐야겠다 후후

다시 야누스한테 하르콘이랑 들고 가서 !

부화시킨다!!

저는 하르콘을 두고와서 찾으러 갔다왔는데..

지도 쓰면 야누스 이동할줄 알았는데 드릴로 땅파는것부터 시작이더라구요

귀찮아서 혹시나 하고 이공간의 열쇠로 이클립스한테 가봤는데..

이클립스가 내쫓아주면 바로 야누스가 있는 장소로 이동합니다!

두근..

ㅎㅎㅎㅎ 너무 귀엽죠

디그림 정말 애착가는 귀염둥이라서 꼭 뽑고싶었어요

예쁜건 캐쉬+새로나온 애라 그런지 스피넬이 참 예쁜데 디그림한테 너무 정이 가더라구요

다시 만나서 너무너무너무너무 반가운 ㅠㅠㅠ

그래프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스킬창에 이런게 새로 생겼을텐데 이걸 쓰면 수호자가 커지고 스킬을 써요!

갑자기 .. 눈깔말미잘을 잡는 이유는?

이 친구는 고스트 블루에 있어요

갑자기.. 카드를??

(뒤에 있는 디그림 귀여워)

심안을 배워줍시다!!

준비물이 눈깔말미잘 카드예요

저는 세장정도 있었는데 카식 급할때마다 썼더니.. 결국 다시 구하게 됐네요

이클립스에게 말걸고 퀘스트를 깨면

심안까지 습득 완료 ~.~

받은 두 스킬을 써봐야겠죠!!

만만한 파라다이스로 달려가줍시다

평소에 보였다 안보였다 하는 몬스터를 타켓팅 할 수 있어요

잡을수도 있구요

트릭스터 돈 버는 방법중 하나인 령사가 이런 몬스터를 잡아서 드랍되는 장비를

상점걸한테 파는거예요!

써본 결과 심안 사용시간이 짧긴해요 - . -

수호자 봉인 해제도 한번 해줘보기 후후

밑에 초록색 바가 남은 시간이에요

스킬도 찍어줘야겠죠

0차 스킬이기 때문에 상점에서 쉽게 구할수있어요

이렇게 그냥 드래그를 하면 배웁니다!

배울 스킬 다 배우고 레벨업까지 해줬어요

생각보다 .. 배울 스킬이 많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제 각성 했으니까 다시 쭉쭉 레벨업을 할 수 있겠네요

자고 일어나면 에피소드6부터 밀어야겠어요 >//

오늘은 드릴군 돌려놓고 자기!

어제는 태교중이어서 못돌려놨어요

이제 TM좀 많이 올랐다고 0.1%씩 오르지만.. 귀한 TM이니까 돌려놔줍시다

디그림 꿈 꾸러 갈게요 ^__^

from http://kyahi.tistory.com/4 by ccl(A) rewrite - 2020-04-26 07:00: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