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벌기 편한세상 부자마인드

돈 벌기 편한세상 부자마인드

당신은 인류 역사상 최고의 시대에 살고 있다. 잠시만 둘러보아도 꿈을 실현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주변에 지천으로 널려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할 수 있거나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현실적이고도 유일한 한계는 당신의 생각에서 비롯된, 스스로가 가하는 제한뿐이다. 당신의 미래는 문자 그대로 '무한' 하다.

" 출처 백만장자 코드_브라이언 트레이시 "

'부자가 되고 싶냐' 고 물으면 대개의 사람들은 '그걸 질문이라고 하나' 라고 생각하는 듯 한 눈으로 쳐다본다. 그리고 "당연히 되고 싶다." 고 대답한다. 하지만 실제적으로 그들은 부자가 되고 싶어 하지 않는다. 그들의 무의식을 살펴보면 부자가 되면 안 되는 이유들은 무수히 쌓아두고 있음을 볼 수 있다.

" 출처 백만장자 마인드의 비밀_ 하브에커 "

많은 사람들은 부자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생각만하고, 실질적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왜 부자는 되고 싶으면서 움직이지는 않는걸까? 그건 확실한 믿음이 없어서다 나는 부자가 될 수 없다고 이미 선을 긋고 있는데 어떻게 부자가 되겠는가? 지금이 돈 벌기 가장 좋을때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넘쳐난다. 그 사람들은 부자가 되려면 이렇게 하세요 라고 아주 친절하게 가르쳐 준다. 하지만그저 나에겐 허황된 꿈 일 뿐..... 나는 할 수 없어라고 단정 짓는다.

부자들은 항상 책을 가까이 한다지요? 그 이유를 저는 최근에 느끼게 되었어요. 책에는 정말 많은 정보와 지식이 있는데 그 책속에서 지혜를 얻어 실천을 한다는 것이 공통 된 특징중 하나라는 것을요. 부자로 성공하는 사람들은 책 속에 지혜를 그냥 머릿속에 남겨두질 않고 바로바로 실천하는 자세를 갖고 있어요. 우린 이것을 배워야되요 대부분 사람들은 인풋(In-put)만 하고, 아웃풋(Out-put)은 하지않아요 써먹지를 않는다는 거죠. 그러니 아무런 결과도 없어요. 그냥 내안에만 남아있는 거예요.

기억하세요 지금은 "관종시대"에요 자기가 가지고 있는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셔야 되세요 지금 이것이 핵심이에요. 분명 부자의 첫걸음이 될 거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러니 내 안에 남겨두시지 마시고, 공유하세요. 공유할 수 있는데가 아주 많아요. '유튜브', '블로그', '카페', '크몽' 등 자기자신을 뽐낼수 있는 공간이 아주많아요

대부분 유명한 사업가는 책의 지식을 활용해서 사업에 적용시킨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기로 유명한 사람이 바로 미국 최고기업 아마존 창업자 제프베조스( Jeff Bezos ) 인데요. 이 사람은 책에서 배울내용이 있으면 그대로 현장에 적용을 시킨다고 하네요 필요시 책의 저자를 직접 데리고와서 가르침을 받는다고도 합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그래서 세계최고의 기업이 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일하거나 의무감으로 족쇄를

채운 적이 없다. 어릴 적 크리스마스 트리를 팔고,

잡지 "스튜던트"를 만들고, 열기구를 타고 세계일주

를 하는 등, 그 모든 일들을 원해서 했으며 그런 만큼

마음껏 즐겼다. 재미를 느끼는 일에 즐겁게 미치다보니

성공과 돈은 저절로 따라왔다. 일과 인생에 온 힘을

쏟고, 삶의 모든 순간을 즐겨라. 그러면 그 인생은 온전히

내 것이 된다.

『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 중에서 』

from http://dn-samchon.tistory.com/60 by ccl(A) rewrite - 2020-04-29 09:25: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