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화블로그 확인방법, 슈퍼멤버스에서 네이버블로그 랭킹 확인하세요

최적화블로그 확인방법, 슈퍼멤버스에서 네이버블로그 랭킹 확인하세요

요새 블로그차트에서 블로그 순위를 확인하는 편인데요

우연히 웹서핑을 하다가 슈퍼멤버스라는 사이트와 어플을 알게되었어요.

네이버 블로그의 랭킹도 알려주는데, 소개해드릴만한것 같아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베타 서비스 기간이라 상위 10만개의 네이버블로그만 조회된다고는 하는데요.

저도 궁금해서 제 블로그를 한번 조회해봤어요!

이게 맞는 등수인가 모르겠지만 ㅎㅎㅎ

상위 0.2퍼센트의 블로그라고 하네요! ㅎㅎ

카더라통신으로 본 이야기인데 2%안에 들면

최적화블로그 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그나저나 1회 예상 광고비용 단가 꽤 높은데요?

블로그를 좀더 탄탄하게 키워보고

예상 광고비용이 바뀌는지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매일 월요일 오후2시쯤 업데이트 된다고 하더라구요

내 블로그 글의 분야별 상위노출 비율도

알려주고.. 한번씩 재미로 조회해보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슈퍼멤버스 앱 다운로드받고

블로그 인증을 하면 블로그 등급이 매겨지는데요

저는 블랙등급 이더라구요.

등급에따라서 체험달 할수있는 업체나 상품의

할인율이 달라지는 조금 신선한개념의

체험단 어플이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처음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예전부터 있었던 앱인가봐요 ㅎㅎ

관심있으신분들은 슈퍼멤버스 앱도

다운로드 받아보시면 좋을듯 해요!

슈퍼멤버스 네이버블로그 랭킹 확인은

아래에서 하시면 되요!

저는 다음에 또 좋은사이트 발견하면

글을 끄적여보도록 할게요!

from http://cutezzim.tistory.com/10 by ccl(A) rewrite - 2020-04-24 15:00: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