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인스타 마케팅의 로직 파헤치기(Feat. 이상한 마케팅)

블로그/인스타 마케팅의 로직 파헤치기(Feat. 이상한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안녕하세요.

부렌버핏입니다.

오늘은 블로그/인스타 마케팅의 로직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인스타 마케팅에는 3가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

1. 나 : 어떤 상품을 팔 것인가? 피크닉 세트

2. 너 : 판매할 상품을 구매할 것 같은 사람이 누구인가? 어떤 단어에 반응할 것인가?

- 데이트를 가고 싶어하는 커플 (데이트, 피크닉, 소풍, 나들이, 공원, 산책, 캠핑, 인스타사진)

- 나들이 가고 싶어하는 가족 (나들이, 소풍, 피크닉, 산책, 공원, 가족캠핑)

3. 공간 : 어떤 커뮤니케이션이 일어나는 매체일 때 최적화인지?

를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나와 너, 공간에 대한 3가지 이해가 모두 이루어져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이상한 김팀장님의 클래스 101에서 가르쳐주신 내용 중 하나인데요.

앞으로 이 부분을 꾸준히 공부하여 공부한 것과 더불어 경험한 것을 여러분에게 정보를 제공할 생각입니다.

아마 이 기술을 습득하면 브랜딩 블로거로서 파급력 있는 마케팅이 될꺼라 생각됩니다.

이상한 마케팅은 현재 마케팅 회사 중에서 파이가 큰 법률 법무사 등을 맡으며 탑 원 마케팅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에 속해 계신 분의 강의와 제 기술을 접목시켜 저만의 브랜딩 블로그를 만들고 여러분들에게 그 노하우를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앞으로의 블로그 마케팅 기대해 주세요^^

from http://limsd12.tistory.com/7 by ccl(A) rewrite - 2020-05-05 21:2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