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추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추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내가 선택한 4가지 이유!

봄같이 따뜻해진 날씨에

한강에서 먹는 맛있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마시던

일상이 더더욱 그리워진 요즘.

이제 코로나와 생활 방역은 일상이 되어 버렸다.

안정적이지 못한 수입과 근무 시간 때문에

추가로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보고 있다.

나처럼 자산에 대한 연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인기 채널들이 늘어가고 있는 상황.

카카오TV에서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 초년생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주식 정보를 알려주고 있고,

이 여파로 새로운 개미들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밈까지 등장하고 있다.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최근 연말정산 이슈까지 더해져

유튜브에서도 관련 영상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스트리머들이 인기이다.

좌) 주린이들의 빨간팬 선생님 슈카의 유튜브 유카월드

우) 은행원 출신 금융 유튜버 희애씨의 유튜브 개념있는 희애씨

주식과, 투자 등으로 직접적으로 자산을 불리는 방법 외,

부업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아무리 안정적인 직업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도

팬데믹 상황에서의 돌파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는 것 같다.

부업의 대명사로 이름을 날린 기업들은 배달의 민족의 배민 커넥트와

쿠팡의 쿠팡 파트너스가 대표적이다.

배민 커넥트의 경우 코로나 상황이 시작되면서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꽤 각광받을 뻔 했지만,

대면 접촉이라는 점에서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다.

쿠팡 파트너스는 2018년 7월에 런칭한 서비스인 만큼

커뮤니티와 다양한 활동 팁 등이 이용자 간 소통이 활발하지만

런칭 된지 오래 된 서비스인 만큼 홍보 등에 대한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사회 초년생들, 지금 막 직장 생활을 시작한 사람들은

꽤나 골머리가 아플 것이다.

부업이 인기라 위의 두 서비스 외에서 새로운 부업 서비스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수익에 대한 보장이나 회사에 대한 신뢰도 부족해 시작하기 어렵고,

기존 부업 서비스들은 흔히 말해 '고인물' 느낌이 많이 나기 때문에

'뉴비'들이 쉽게 도전하기 힘들다.

새로 부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쉽고 빠르고, 수익률도 보장되는 부업을 추천해주고자 한다.

바로 법도 간단하고, 신뢰감도 있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이다.

스타일씨는 일반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았을 대는 종합 인터넷 쇼핑몰이다.

최저가도 잘 맞춰져 있고, 상품도 다양해서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보기 좋은 곳이다.

그럼 스타일씨를 통한 부업을 알아보자.

스타일씨는 '파트너셀러'라는 이름으로 셀러 활동을 할 수 있다.

파트너셀러란 스타일씨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셀러의 고유 코드를 통해 개인 파트너셀러가 판매하고,

판매 상품에 대한 매출의 일부를 셀러 수익금으로 가지고 가는 형태를 취하고 있다.

위에서 설명했던 다양한 부업 중

쿠팡 파트너스와 가장 유사하다.

설명의 용의를 위해 쿠팡 파트너스와 비교하며 설명을 진행하겠다.

소비자로서 스타일씨에 느끼는 장점은

파트너셀러로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우선 다양한 상품 구성.

리밍, 디지털, 뷰티와 음식 뿐만 아니라

아기용품, 다양한 글로벌 제품까지.

하나의 제품군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하기 때문에

타겟에 걸리는 소비자들이 넓어진다.

다음은 할인률이다.

스타일씨는 최저가 할인률을 대부분 맞추고 있다.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똑 같은 상품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구매하자고 하기 때문에

스타일씨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이다.

단지 다양한 제품과 제품 할인률 때문에

부업으로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를 추천하는 것은 아니다.

이제부터는 부업으로서의 장점을 설명하려고 한다.

1. 물건 준비

위에 설명 했든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물건을 판매'해서 수익을 얻는 구조이다.

그렇다면 판매하고자 하는 물건은 셀러 본인이 스스로 구해야 하는가?!

아니다.

스타일씨에서는 처음 파트너셀러로 활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체험단에 신청하고 당첨될 경우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데,

제공된 제품을 사용해 생생한 리뷰를 작성함으로서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체험단은

네이버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공식 카페를 통해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사진에 나와 있는 것처럼

다양하고 상품성 있는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일씨는 금전을 투자하지 않아도 활동 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활동하는 파트너셀러들의 부담감을 줄여줄 수 있다.

2. 판매 방식

제품이 준비되었고, 사용에 대한 후기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었다면

판매를 할 차례.

제품 판매를 위한 개인 SNS는 필수이다.

SNS의 크기나 팔로워가 많지 않아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게

개인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에 제품에 대한 후기나 홍보 게시글을 작성한 후

본인 셀러 코드가 포함된 URL만 삽입하면 끝이다.

해당 URL는 상품 판매하기를 통해 생성된다.

스타일씨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고 판매하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판매하게 팝업창이 생성된다.

아래 URL은 제품마다 다르게 생성되는 셀러 고유 코드가 포함된 링크이다.

아래 링크를 복사해 자신이 생성한 게시물에 붙여놓거나,

카톡 등을 통해 보내기만 하면 끝!!

판매 방식도 이렇게 간단하다.

3. 수익금과 수익률

판매 대비 수익률이 낮다면 해당 부업을 할 이유는 없다.

부수입이 빵빵해야 좋으니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의 수익률은 5~10% 정도.

쿠팡 파트너스의 수익률이 3%의 비하면

굉장히 높은 수익률이다.

보통의 제품 수익률이 이 정도지,

파트너셀러 이벤트인 파라바바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들은

최대 20%까지의 수익률을 자랑하고 있다.

파라바바는 파트너셀러들의 활동을 도모하고자 만든 이벤트로

판매 수익률 최대 20%, 보너스 수익금과 더불어 포인트 이벤트까지 하고 있다.

그럼 파라바바에 등록된 제품들은 판매가 까다로운거 아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

위 사진은 파라바바 상품들의 일부를 가지고 온 것이다.

요즘 핫 한 머지포인트부터

명절 선물에도 어울리는 마사지와, 청소기 등등

가격대도 5,000원 대부터 시작하니 부담 없이

스스로 포스팅에 자신 있는 제품 위주로 고르면 좋다.

요런 스테디셀러 제품들 뿐만 아니라

닌텐도 제품군과 같이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파라바바 상품으로 등록되어 있으니,

파트너셀러 활동에 더욱 도움이 많이 된다.

다음은 수익금을 살펴보자.

판매=수익의 공식은 이제 모두가 알 것이다.

하지만 단순한 수익 발생 방법만 있다면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를 추천하지 않았을 것이다.

기존, 판매를 통한 부업의 모든 서비스는

위의 공식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홍보 수익금'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위에도 사용 했던 판매하기 팝업창을 다시 가지고 왔다.

오른쪽 상단에 '소문내기 수익활동'이라는 것이 바로 '홍보 수익금'이다.

이 홍보수익금에는 아까 설명했던 셀러 링크가 사용 된다.

판매를 희망하는 제품의 게시글을 링크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해당 상품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게시글을 보고, 링크에도 접속 할 것이다.

이 링크에 접속 하는 것만으로도 1건당 10원의 수익금이 발생하는 것이다.

이게 바로 홍보 수익금이다.

링크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이 구매를 하는 건 아니다.

그렇게 되면 셀러 입장에서 판매에 대한 부담감이 커지게 되는데,

이를 방지하고자 하는 수익금이다.

판매가 0이라도 수익금은 0이 아닌 서비스.

오직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에만 있다.

4. 수익금 관리

수익이 들어 왔다. 부업을 통한 수익이라 따로 관리하고 싶다.

하는 사람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럼 수익금을 출금을 해야 한다.

타사의 경우 수익발생'월'을 기준으로

익익월 15일 이후에 수익금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달 수익을 다음 달 15일 이후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들어오는 수익인 만큼

회전률이 좋아야 집계가 편한데, 타사는 그렇지 못한다.

또는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도 빠르게 사용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스타일씨 파트너셀러의 경우 수익발생'일'을 기준으로

15일 이후에 수익금 출금이 가능하다.

예를들어 이번 달 1일에 수익이 발생했면 이번달 16일에는 수익금 출금이 가능한 것이다.

돈의 회전률을 높임과 동시에, 수익금 관리에 대한 편리성을 갖췄다.

미출금 수익이 소멸되는 기간도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1년, 쿠팡 파트너스는 6개월로 반년 이상 차이가 난다.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는 미출금 수익금에 대한 부담에 적다는 것이다.

부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

추가 수익을 얻고 싶은 사람,

처음 부업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 등등

다양한 사람들을 위해 부업으로 강추하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를

총 5가지 부분에서 소개해보았다.

스타일씨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 것이라는 것은

새로 발탁된 광고 모델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인기 배우이자 가수인 옹성우를 스타일씨 모델로 발탁하면서,

스타일씨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아지고 있다.

(파트너셀러와 일반 소비자 포함!!)

현재 스타일씨에서는 옹성우 모델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첫 번째는 신규회원의 경우

24,100 포인트와 2,021원의 수익금을 지원한다.

두 번째 스타일씨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버튼의 이름을

이벤트 링크의 비밀덧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이다.

마지막은 아이폰 12 PRO를 100원에 득템 할 수 있는 이벤트다.

100원 응모권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지급하고

당첨될 경우 아이폰 12 PRO를 100원에 받아갈 수 있다.

오늘은 모두가 쉽게 할 수 있는 부업,

팔아서 버는 쇼핑, 스타일씨에 대해 알아보았다.

부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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