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초보 수익 정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초보 수익 정보

시대가 변하여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를 통해 구글 애드센스로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많은 정보들이 떠돌아다니고, 잘못된 정보가 진짜 인것 마냥 나돌고 있는 현시점에서 나부터 이러한 가짜 정보에 실험을 하다 망쳐버린 이야기 등 초보 블로거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티스토리 애드센스 초보 수익 정보를 공유합니다.

언제까지 휘둘릴거니

티스토리 애드센스 초보 수익 정보

어어 그냥 나가지 마세요. 이렇게 알게된거 정말 인연인데, 그냥 나가시지 마세요. 제가 정성껏 어느 정도 알려 드릴게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 지 꽤 오랜시간이 지났습니다. 저에대한 어필을 조금해야지 좀 믿고 끝까지 들어 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대략적인 경력을 이야기 해드릴게요.

저는 블로그를 재미삼아 한지는 10년이 지났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주로 했지요. 그런데 대략 5년전쯤 블로그로 수익을 낼수 없을까란 생각으로 이것저것 찾다가 티스토리 애드센스 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것 해오면서 수익은 솔직히 말해서, 노력한만큼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손가락에 무리가 와서 블로그를 많이 줄였습니다. 20개에서 점차 주려서 10개정도, 해당 블로그는 방치하다가 애드센스에 대한 정보글을 적어보면 좋을것 같아 1주일이되던 2주가 되던 글 한 개씩 올려 보려고 합니다. 팩트를 전합니다.

직장인입니다.

애드센스 수익 월급만큼 벌고 있습니다

40대 이상입니다

노하우 없이 노력으로 해왔습니다

이게 제거 여러분들께 어필할수 있는 내용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과 똑같은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시절은 놀러간거 올린다고 취미삼하 한 내용이라 티스토리를 할때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런 제가 한마디 할수 있는것은 마구잡이 떠도는 소문 보다 이제는 저를 더 믿습니다.

스스로 강해져야해

애드센스 공부 비용

많은 사람들이 애드센스를 하면서 pdf와 같은 정보를 사봅니다. 그게 더 빠를수 있으니간요. 하지만 대부분 알량한 정보입니다. 물론 가격대비 좋은 정보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직접 한게 아니라 남의 것을 짜깁기 해서 늘려 놓은 내용이라 따라하다간 저품질 나기 일수입니다.

참고로 저는 다음 저품질은 별로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다음 펀벤도 그다지 어차피 나중에 크면 페널티 적으로 다가오는 부분이 있어서 글쓴이 마음대로 하기 때문에 결국 노출은 되어도 신규 블로그들에게 밀리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은 별반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초보 블로거님들은 일단 다음에서 커야 하기 때문에 신경을 쓰는게 맞을것 같네요.

저도 전업할까 그런 고민때문에 최근 2천만원 가량 블로그 강의를 들어보고, 한달 몇 만 달러 버는 사람들에게 비싼 강의료를 주고 들어봤고, 전업하는 사람들도 만나서 비용을 지불후 이것저것 확인할것을 확인 해봤습니다. 그러면서 얻은 결론은 아이디어가 수익이며, 그것이 기회라는것.

하지만 그 기회는 결국 모래성과 같을수 있다는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몇백만원짜리 강의를 들으면서 아이디어는 좋은데 그저 사람들이 모르니깐 그와 같은 성과가 나고 거진 끝물에 그것을 강의 하면서 비싼 강의료를 챙겨가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300만원짜리 강의를 들으면서 오히려 강사에게 가르쳐주는 입장이 된다면, 전부 경험한것 처럼 이야기 하지만 결국 내눈에는 어디서 짜집기한건데, 왜 저런말을 하지, 실제로 해본거 맞나? 땅바닥 부터 기어가며 똥이란 똥은 다 밟아봐서 그런지 못믿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2천만원 가량의 강의를 최근 들었습니다. 제가 들은 이유는 저도 디지털 노마드 전업이란 원대한 꿈이 있기에, 노가다성으로 적는 나 보다 좀더 좋은 방법은 없는지, 그런것을 확인하고 월 만달러 이상 버는 사람들은 나처럼 엄청 고생하면서 하는지, 결국 아이디어로 하는 사람들은 손쉽게 돈을 벌수 있지만(새로운 방법) 탄탄하지는 않기에 언제든 무너질수 있기에 내가 가고자하는길이 틀린게 아니라는 확신을 얻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너는 극복할수 있어

▣ 정신력 강화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처음으로 강의라기도 우습지만 정보를 공유하는 문제는 바로 정신력 강화입니다. 앞서 이야기 드렸듯이 저는 여기저기 팔려 다니던 직장인이었습니다. 그 삶이 너무 격하게 싫어서 돈을 벌고자 시작한 것이 애드센스 블로그입니다.

5년이 지난 지금 월급보다 훨씬더 많은 수익을 벌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뿐만 아니라 이제는 네이버 블로그도 활용을 해서 애드포스트, CPA, 물건, 홍보 등등을 통해 월급쟁이가 만질수 없는 돈을 만져보고 있네요.

젊은 동생들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끈기있게 하면된다고, 그리고 돈아낀다고 먹고싶은거 안사먹는 아이들의 어머님들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처음시작은 어렵지만 하다보면 작은 수익정도는 가져갈수 있습니다. 1만원이 10만원 되고 10만원이 100만원이 되는, 그리고 그길을 넘어서면 100만원이 1천만원이 되는 그날이 결코 거짓은 아니라는것을 지나온 사람으로써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거짓말 쟁이들이 많아서그렇지

▣ 정보는 널렸습니다

아시다싶이 유튜브, 블로그등 많은 정보가 떠다닙니다. 하지만, 실제로 카더라가 많으며, 진짜를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그걸 캐치하고 나아가야지 수익도 상승하고 마음의 안정을 가질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12번더 마음이 오락가락 합니다. 투지에 타올랐다가, 시간이 지나면 이게 뭐하는 짓이지 그렇게 노트북 키보드앞에서 멍하니 있습니다.

여러사람들과 정보도 공유하고 가르쳐도 보고, 배움도 받아봤습니다. 나쁜사람은 있습니다. 기껏 가르쳐 놨더니 나쁜것만 배워서 되려 가르쳐준 사람것을 빼가거나 공격을 하는경우, 인간 같지도 않죠. 그런데 이바닥에 그런 인간 같지도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어느정도 블로그가 성장하면 IP 추적 그 정도는 기본으로 해놓으세요. 방법은 유튜브에 찾아보면 있습니다.

제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IP 추적하다가 잡은 거겠죠. 설마 잡히겠냐 하겠지만 잡고 나니 가르쳤던 사람이라면 여러분의 심적 마음은 어떨까요. 제가 정보를 가르쳐 주고자 하는 사람정도는 딱 초심자, 어머님들 정도 한달 1000달러정도 목표로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본사항을 앞으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뭐든 처음은 힘듭니다. 주변에 보면 6개월만에 한달 3-4천 달러 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대단하다 느꼈습니다. 하지만 요즘 바이러스때문에 장기간 지원잇슈 또는 특정 투표하는 방송 프로등 핫한 프로덕에 나오는 수익일수 있으며, 대부분 몇개글에 수익나면 그걸로 돌려깍기라고 표현할까요. 그래서 얼마나 오래 버틸수 있을까?

해봐 정말 도움이 될거야.

그런 방법을 이야기 하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수익은 금세 오르니 재미가 나겠죠. 하지만 무협지로 따지면 근골이 약해집니다. 블로그는 진염이자 절실한 노력, 무언가를 지키기위한 부모로써의 마음과, 자식으로서의 마음이 합해진 절실함을 바탕으로 한다 생각합니다. 그절실함은 꾸준함이요. 꾸준함은 단단함이니, 늦을지언정 내가 가는길에 하락은 없을것입니다.

" 자 그럼 그러한 마음가짐으로 애드센스 도전해 보실래요. 여기 있잖아요. 애드센스로 수익내서 지키고 싶은것들을 지키는 한 집안의 가장말이에요. "

눈을 뜨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초보이지만, 하다보면 숙련자가 되고, 본인은 스스로가 숙력자인줄 아는데 누군가에게는 전문가라는 소리를 듣습니다. 저는 스스로를 확인 할려고 돈을 들려 강의를 들었고, 어떤면에서 그들은 탁상공론을 이야기하는데, 내가 진정한 애드센스 블로그 엔지니어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똥을 피할줄 몰라서 하나하나 다 밟고 지나온것들이, 경험이란 이름으로 튼실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 한번 시작해 보지 않으실래요? 여기까지 티스토리 애드센스 초보 수익 정보 첫페이지를 열어봅니다.

▣ 관련글

처음시작 티스토리 플러그인

from http://llbs.tistory.com/33 by ccl(A) rewrite - 2021-01-27 16:26: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