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구글에드센스 한달차 수입은?(카카오 에드핏과 비교!)

블로그로 돈벌기 구글에드센스 한달차 수입은?(카카오 에드핏과 비교!)

728x90

반응형

블로그로 돈 벌기 구글 에드센스 한 달 차 수입은?(카카오 에드 핏과 비교!)

안녕하세요

지난 2월 26일은 구글 에드고시를 합격한 지 딱 한 달 되는 날이었어요

여러분께 첫 한 달 동안 수입을 공개하려고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이에요

어느 날 인스타에서 재주님을 보고 헐? 저렇게 돈을 벌 수도 있어? 생각하게 됐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디지털 노마드 재주 검색해보세요^^!!

디지털 노마드란? 정보통신기기를 가지고 사무실이 따로 없이 새로운 가상 조직을 만들며 살아가는 인간형을 말합니다

쉽게 말하면 평범하게 직장을 다니지 않고, 주식이나 블로그 등을 통해서 돈을 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잘 때도 돈이 들어올 수 있어요

블로그는 집순이인 저조차 편하게 할 수 있었고요

돈을 번다 고하면 거창하게 몇 만 명씩 봐야 돈을 벌 수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시간 날 때마다 짬짬이 글을 올려도 되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냥 회사 점심시간 때 글을 써서 올릴 때도 있어요

엄청난 정보를 알려주지 않아도 일상생활 꿀팁이나, 여행후기 등을 올리고 돈을 벌 수 있다는 게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뭐에 홀린 듯이 티스토리 아이디를 만들었어요

저는 12월에 처음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12월 2,927, 1월 4,468, 2월 4,316의 페이지 뷰가 나왔어요

제 블로그는 특별히 주제가 있는 블로그는 아니고요

다육이나 맛집, 주식, 데이트 코스, 여행 이야기 그냥 제 일상에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올리고 있어요

요새는 가끔 이슈성 글도 올리고요

한 달 기간 동안 40개 정도의 글을 썼고요

그래서 한 달 동안 얼마 벌었냐고요?

구글 에드센스부터 공개할게요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보다는 한참 못 미치지만...!!!

취미식으로 해서 만 이천 원이나 벌었어요

어떤 날은 0.01달러를 번날 도 있고요

어떤 날은 0달러를 번날 도 있어요

제일 많이 번날 은 1.32달러를 찍었고요

근데 페이지뷰랑 상관이 없는 거 같아요

높은 단가의 광고가 달리면 돈을 많이 주나 봐요

어떤 날은 페이지뷰가 400이 나와도 금액이적고, 어떤날은 100을 겨우 넘겼는데도 1달러가 넘어가더라고요..

이제 카카오 에드핏 수입 보여드릴게요

으핰.. 너무 소소하죠

1월 26일~2월 26일까지 제가 벌어들인 돈은 13,000원 정도 되겠네요

사실 구글 에드센스는 10달러부터, 카카오 에드 핏은 50,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장 쓸 수 있는 돈은 아니에요

그래도 너무 뿌듯한 거 있죠?

나중엔 재주님처럼 되고 싶어요

집에서 심심하신 분들, 저처럼 블로그 시작해보세요

그냥 일기식으로 부담 없이 시작해도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여러분 저 축하해주세요

어제 처음으로 2달러 벌어봤어요 ㅠㅠ

심지어 글도 안 올렸는데...

너무 좋아요 꺄아~~~

유튜브에서 보니 블로그는 6개월 정도 꾸준히 해야 수익이 어느 정도 나온다고 해요

한번 달려보려고요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꼬무 무의 소소한 이야기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구독 부탁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from http://komumu.tistory.com/138 by ccl(A) rewrite - 2021-03-01 11:25: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