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매니저 앱 - 사용, 활용, 방법, 어플

키워드 매니저 앱 - 사용, 활용, 방법, 어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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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매니저 앱 알아보기.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려면 내가 조회하고자 하는 키워드가 네이버에서 얼마나 많이 검색되고 있는지,

더불어 이런 키워드에서 갈리어서 나온 키워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체크해 주는 앱이 있다면 마케팅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 알고자 하는 키워드 매니저 입니다.

사용환경: 안드로이드. 평점 4.1(104명) 설치수 1만+

키워드 매니저를 설치하려면 우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키워드 매니저를 검색하고 설치 탭 해 설치해 줍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앱을 실행해 주세요.

키워드 매니저 앱 사용방법

앱을 실행한 후 내가 조회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해주세요.

그런 다음 돋보기 아이콘 모양을 탭하면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PC와 모바일 검색결과를 별도로 확인할 수 있기에 어떤 기기에서 더 많이 조회되는지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조회 결과는 월간 조회 수를 말합니다.

키워드 매니저(keywordmanager) 활용법

연관검색어와 자동완성어를 활용하면 예상하지 못한 키워드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조심해야 할 점은 내 블로그가 최적화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직 내 블로그가 자리를 잡지 못한 상태라면 되도록이면 조회 수가 낮은 키워드를 공략해야 합니다. 조회 수가 낮은 키워드를 공략해야만 내 글이 상위 노출이 될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또한 전쟁 같은 경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상위 노출 자리는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현재 내 블로그가 최적화가 되어 있으며 오래 운영되어 자리를 잡고 있다면 당연히 조회 수가 높은 키워드를 공략해도 됩니다.

즉, 아직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블로그(지수가 낮은 블로그)라면 시작부터 메인 키워드를 이용하기보다는 다른 키워드를 활용함으로써 경재를 줄이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이것이 키워드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밀려 네이버는 검색 안 하지 않나요..?" 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아닙니다~! 네이버 검색 이용률은 오히려 높아졌습니다. 다만 검색 이유가 달라졌을 뿐입니다.

예전에는 모든 정보 검색 또는 습득을 네이버에서 해결하였다면 이제 SNS에서 얻은 정보를 네이버를 통해서 검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에서 상품을 추천받았다면 정말 믿을 만한 제품인지 네이버에서 한 번 더 검증한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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