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 펌킨 1년 사용 후기

애드 펌킨 1년 사용 후기

728x90

애드 펌킨 라이크비

인스 타 좋아요 팔로워 늘리기 등등 여러가지 목적으로 사용되는 돈버는 앱 라이크비 애드 펌킨 을 시작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저또한 다른사람들과같이 돈 버는 앱을 찾았었고 우연히 시작을하게되었는데요 인스 타 좋아요 와 팔로워 늘리기를 사용하여 수익을 발생시킬수있었습니다

애드 펌킨의 라이크비는 회원가입시 무료가 아닌 유료 입니다 예전에 수익의 과정일 네이버 블로그에 기재한적이있었으나 잦은 부업의 글로인해 블로그 자체가 저품질이 되어간다는것을 알게되어 블로그 작성을 중단했었죠 그당시의 처음 몇일간의 수익을 기록했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초창기 사진

이런식으로 수입을 발생시켰고 그결과 지금저에게는 후회없었던 1년을 지낼수있게 해주었는데요 뭐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지만 소소한 재미는 분명히 있었습니다 물론 유료금액이었던 부분도 회수하였구요

애드 펌킨 라이크비 1년 금액

1년 되었읈경우

대략 이백만원 가까운 금액의 수익을 발생시켰는데요 진짜냐구요? 네 진짜입니다 거짓말아닙니다 거짓말할 이유도없구요 누군가에게는 고작? 일수도 있지만 소소한 부업거리의 수입으로는 괜찮았었습니다 기름값,담배갑,그뢰 치킨값? 등등으로는 요긴하게 씌였거든요

애드 펌킨 라이크비 시작하려면

애드 펌킨 라이크비 는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추천인 가입방식입니다 다단계라고 생각할수도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다른누구를 가입시키지않아도 수익을 낼수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제가 그렇게 했거든요 저또한 직장인이며 직장다니면서 사용하였습니다 꾸준하게 잘하실수있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저한테 연락주시면 상담가능하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됩니다 가입권유하는말 안하니 걱정하지마시구요 ㅎㅎ불편한 이야기는 하지않아요 기회입니다

카톡 lamps1001

내가 얼마나 수익을낼수있을지 초기비용문의 어떻게 사용하는지 문의연락주세요 관심있으신분들만요 부업거리로는 요만한게 없네요 아 그리고 저한테 연락주시면 후회없으실겁니다

728x90

2020.12.17 - [일상] - 기업은행 이체한도 증가 하는방법

728x90

from http://cerage7720.tistory.com/102 by ccl(A) rewrite - 2021-05-24 00:59: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