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PIN인증 후 수익 수령하기(feat. 티스토리 블로그 재테크의 모든것)

센스 PIN인증 후 수익 수령하기(feat. 티스토리 블로그 재테크의 모든것)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 하시는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이 난 후에 조금씩 수익이 발생했을때

어떻게 그 수익을 수령하는지

그 방법을 알려드릴려고해요!

저도 처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1일 1포스팅 열심히 써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힘겹게 받기는 했는데

그 이후에 어떻게 수익을 수령하는지

헷갈리고 궁금했어요

우선 왕초보 분들을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방법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티스토리 블로그 만든다

2. 1일 1포스팅을 한달 동안 꾸준히 한다

3. 구글 애드센스 가입한다

4.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신청한다

(1일 1포스팅 1달간 했다고 무조건 되지는 않음

컨텐츠가 좋으면 1달이면 충분함)

5.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신청나면

집으로 PIN주소가 발송 되는데

이 PIN주소를 입력해야 그때부터 수익 수령 가능해짐

(가장 중요함 ㅋㅋ)

6. 이때부터 자면서도 돈을 버는거임

https://www.google.com/adsense/

저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고 드디어

PIN번호가 우편으로 집으로 왔어요!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들어가서 보면

주소입력이 되지 않아서 결제가

안되고 있다고 계속 알림창이 떠서 불안해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집으로 우편이 왔네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티스토리 블로그 하는 이유인데

이 PIN번호 등록이 안되면 큰일이겠죠?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인증하고 하는게 쉽지는 않아서

굉장히 뭔가 대단한게 오나 했더니

그냥 딸랑 우편 하나였네요 ㅋㅋ

재테크 하기 쉽지 않네요 ㅋㅋ

이렇게 열어보면 중간에 PIN번호가 적혀 있어요

이제 https://www.google.com/adsense/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셔서 로그인 하시고

PIN번호 인증해 줍니다!

그리고 지급받을 방법에서

결제 수단 추가 를 누르세요

그럼 이런 창이 뜨는데요

대부분 수표로 받으실일은 없고

은행으로 받으시는게 가장 편하실테니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저장

여기서 보시면

수취인ID 작성 안하셔도 되고

예금주의 이름

은행 이름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계좌 번호

계좌 번호 재입력

여기까지만 적으시고

기본 결제 수단으로 설정 체크 하시고 저장 누르시면 되요!

중개 은행(은행에 문의)

FFC 또는 FBO(은행에 문의)는 무시 하셔도 되요!

SWIFT 코드

여기 전부 다 나와 있는것은 아니지만 주요 은행들이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새마을 금고로 하려고 했는데

안되서 카카오 뱅크로 진행 했어요

카카오뱅크는 KAKAO BANK CODE: CITIKRSXKAK 입니다

보시면 구글 애드센스 지급받을 방법이

이렇게 등록 된게 보이실꺼예요

보통은 100달러가 체워지면 입금이 된다고 하는데

100달러가 체워져서 입금 될 때마다

수수료가 또 발생한다고 하니

저는 300 달러 체워지면 입금되게 수정해 놓았어요

지급 일정을 수정해 주면 집급 기준 금액이나

지급 일정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

이 PIN번호 등록 발급 된지 4개월 이내에 안되면

소멸되거나 광고 자체가 중단 될 수 있느니

꼭 주의하시고!

구글 애드센스 PIN번호

집까지 오는데 생각보다 시간은 꽤 걸려요

저도 발급 됬다고 한지 2주만에 받은거 같으니

기다려 보시다가 너무 오래 안오거나하면

중간에 구글 애드센스에 문의해 보세요!

다들 모든 재테크 열심히 하셔서 부자되시고!

티스토리 블로그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래요!

반응형

from http://superpapas.tistory.com/68 by ccl(A) rewrite - 2021-07-17 13:00: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