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수익형블로그 승인 날 때까지 1일2글쓰기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수익형블로그 승인 날 때까지 1일2글쓰기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꿀팁대방출 '누워서 돈 벌기' 채널에 출연하신 리남님의 설명을 듣고 티스토리를 개설 할 수 있었다. 티스토리를 개설하기 쉬운 줄 알았는데 꽤나 복잡한 과정이 있었고, 내 블로그를 네이버와 구글에 노출시키기 위해 여러 사이트에 내 블로그 주소를 등록해야 한다는 사실도 처음 알게 되었다. 네이버블로그랑은 많이 다른 구조.

<이것만 따라하면 월백만원 벌기 가능할듯.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꿀팁대방출> 편을 보고 복잡한 과정을 아주 간단히 따라 할 수 있었다. 글 하나 쓰면서 티스토리의 순탄한 시작이 시작되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내사이트 등록완료

티스토리에 내 사이트를 만들었다면, 네이버에도 글이 노출되기 위해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사이트에 내 스토리 URL을 등록해야 한다. 먼저 네이버에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검색 후,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관리- 요청 단계를 거쳐 티스토리 웹페이지를 최적화 시킨다.

네이버 검색

웹페이지 최적화

리남님의 티스토리 만드는 방법에 따라 티스토리인 짠티비 웹페이지 최적화를 손쉽게 시킬 수 있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서 네이버로그인 후 HTML태그 (메타태그)를 복사한 후 티스토리 사이트 홈페이지 설정- 꾸미기 스킨편집-html편집 - 와 섹션에 붙여준다.

와 사이

구글 서치 콘솔, 내 블로그 등록 완료

Google Search Console

나중에 편하기 위해 티스토리 만들기 기본절차는 다 걸쳐놓았다. 이제 수익형티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20개의 포스팅을 쓸 것이고 하루에 2개의 글을 써보려고 한다. 재테크유튜브 채널인<누워서 돈 벌기> 클립들을 보고 많이 얻어가는 중이라 짠테크나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해본다.

from http://zzantv.tistory.com/3 by ccl(A) rewrite - 2021-08-31 19:59: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