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안산 중앙동에 별미였던 칼국수맛집 중앙홍두깨칼국수

[맛집리뷰] 안산 중앙동에 별미였던 칼국수맛집 중앙홍두깨칼국수

SMALL

안산중앙동에 위치한 중앙홍두깨칼국수를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네이버블로그 상단에도 안뜨고 블로그마케팅이나 그냥 광고 자체에

관심이 없는 맛으로 승부하는 느낌의 맛집입니다ㅋㅋ

사실 저도 맛집인지 모르고, 중앙동에서 여자친구랑 영화 시작 전 1시간 동안 뭐 먹을까

둘러보다가 여기저기 체인점을 지나치고 여자친구 픽으로 오게된 곳인데요.

기대안했지만 먹고나서 정말 맛있고 가성비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되어

주관적으로 맛집이라는 네임택을 달고 리뷰를 남기고자 합니다.

안산 중앙동에 위치한 중앙홍두깨칼국수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9 보배프라자

가게 위치는 메가박스 옆 건물, 홍대개미 옆 상가에 있고

상가 1층 안쪽에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곳이 가게입니다!

안쪽들어가면 체온을 재고 QR체크인을 하고

종업원 어머님께서 테이블 안내해주십니다.

가격표가 벽면에 걸려있는데요

저랑 여치니는 바지락칼국수 각자 하나씩 시켰습니다.

테이블에 김치항아리(?) 세팅해주시네요

겉절이 김치가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아 침나와

열무김치와 겉절이김치 각각 접시에 예쁘게(?) 담아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개인별로 보리밥을 하나씩 먼저 서빙해주시는데요.

보리밥과 칼국수의 조합은 말안해도 아시죠?

보리밥을 얼마만에 먹는건지..

테이블 위에 있는 고추장 소스를 밥위에 뿌리고 그 위에 열무김치를 고명삼아 올려서 찍어봤습니다.

어떤가요? 먹음직스러운가요? 크크

비벼놓으니 더 감칠나게 맛있어보이는 것 같아요.

한 입 실제로 먹어보면 진짜 맛있습니다.

보리밥과 고추장의 조합은 누가 생각한거야..

포상을 내려야겠어요....ㅠㅠ

보리밥을 다 먹고나서 바로 주문한 바지락칼국수 2개가 나왔습니다!

뭔가 홍수난거 같이 면과 바지락이 잠긴 것 같나요?ㅋㅋ

이게 실제로보면 대접이 엄청나게 크고요.

면과 바지락과 엄청나게 곱빼기수준으로 들어가있습니다.

오히려 국물을 넉넉히 먹어서 좋았네요.

한 젓가락에 대접에 담긴 양을 다 보여드릴 순 없지만,

이정도 양 한 그릇에 8,000원이면 혜자인 것 같아요!

면도 탱글탱글하니 호로로록 흡입했네요.

한참을 여치니와 아무 말도 안하고 서로 면 흡입과 바지락 순삭에 몰두를 하고..ㅋㅋ

일단 면이 기계 수제로 뽑으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혀로 손 맛을 맛있게 음미하고 왔습니다.

음식나온지 30분은 됐나요? 삭제시켰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한 그릇 (8,000원)에 나온 바지락 양입니다. 엄청 많죠?

기대안했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여치니 추천으로 들어간 칼국수집이 맛집이었던 것 같네요.

비록 머문 시간은 짧지만 맛있게 그리고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중앙동에 체인점이 질리면 또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9 보배프라자

LIST

from http://byeolmi-road.tistory.com/51 by ccl(A) rewrite - 2021-08-27 00:25: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