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돈 버는 어플 (앱테크) 추천

[생활정보] 돈 버는 어플 (앱테크) 추천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검색로그아웃 블로그 홈화면 프로필 이미지 Jobdler의 일상 방명록 글쓰기, 알림, 통계 확인은 티스토리앱에서 소소한 일상 [생활정보] 돈 버는 어플 (앱테크) 추천 Jobdler Jobdler 2021. 6. 17. 17:22댓글수10공감수5 안녕하세요. Jobdler 입니다. 오늘은 앱테크, 돈을 소소하게 벌 수 있는 어플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이미 많은 분들이 잘 아실텐데요. 캐시워크는 걷는 즉시 바로 캐시가 쌓여 평소 많이 걸어다니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캐시워크 캐시워크에서는 걸음수 적립 이외에도 돈 버는 퀴즈, 행운캐시룰렛 등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캐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저는 평상 시 많이 걷는 편이 아니고 매일 꼬박꼬박 적립도 못하는 편인데도 벌써 과자를 4개나사먹었습니다 ㅎㅎ (단, 상품 구매 시 캐시와 현금이 동일한 비율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방치의 신 수험생, 고시생 혹은 핸드폰을 자주 보지 않으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어플입니다. 방치의 신은 폰을 내려놓고 만지지 않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으로, 폰을 뒤집으면 타이머가 시작되고 폰을 만지면 타이머 측정이 종료되어 집중한 시간만큼 1분에 1원씩 적립됩니다. 방치의 신 '나는 폰을 많이 만져서 못하겠네'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폰을 평상 시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더라도 밤에 주무실 때 어플 실행 후 폰을 뒤집어만 주시면 자는 동안에 캐시가 쌓이니 말 그대로 자면서 돈 벌 수 있습니다. 적립한 캐시는 현금으로 환급하거나, 캐시워크처럼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멤버스 다음은 하나은행에서 만든 어플, 하나멤버스입니다. 하나멤버스 하나멤버스에는 다양한 무료적립 방법이 있는데요. 맨 처음 로그인 화면에서 두 번째에 무료적립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행운상자, 머니사다리, 보고 머니 쌓기, 클릭하고 머니 쌓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머니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머니사다리의 경우 최대 5만머니까지 당첨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매일 1머니만 당첨되더라고요 ㅠㅠ 하나머니는 현금과 동일한 비율이며, 송금 / 현금화 /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머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다음은 국민은행에서 만든 어플, 리브메이트입니다.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에서는 오늘의 퀴즈, 일반 상식 퀴즈, 포인트리 바로 적립, 출석 체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나는 퀴즈 잘 풀 자신 없는데..'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검색창에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혹은 '리브메이트 X 회차' 이렇게 검색하시면 정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퀴즈의 경우 10 포인트, 일반 상식 퀴즈의 경우 30 포인트씩 쌓이니 당첨 운이 좋지 못한 저는 하나멤버스보다는 리브메이트가 머니가 더 잘 쌓이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이렇게 쌓인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한 비율로 송금 및 출금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네이버페이 자주 사용하실 텐데요. 요 네이버페이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에서 [포인트 혜택] 을 누르시고 [즉시 적립]에서 클릭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렇게 가끔씩 시간 날 때마다 조금씩 적립하다 보니 저는 벌써 9766 원이나 적립되었네요 ㅎㅎ 네이버페이 결제 시 현금과 동일한 비율로 바로 할인 적용 가능하니 다른 건 다 귀찮아도 이건 정말 해보세요! 소소하게 앱테크로 돈을 벌 수 있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소소하게 쌓다보면 쏠쏠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Jobdler 였습니다. #네이버페이#돈버는방법#돈버는어플#리브메이트#방치의신#앱테크#캐시워크#하나멤버스 좋아요5 공유하기글 요소구독하기 저작자표시 댓글 10 댓글 쓰기 프로필 이미지 코비192021.06.18 포럼보고왓습니답 ㅎㅎ 소통하고 맞구독해욤~^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Jobdler2021.06.18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ㅎㅎ 바로 구독하러 가겠습니다~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시간의 힘2021.06.18 방치의 신이라는 어플 좋은데요.. 아무것도 안해도 돈이 쌓이는.. 해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Jobdler2021.06.18 네. 정말 핸드폰만 있으면 돈 벌 수 있는 어플이라서 추천드려요 ㅎㅎ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만두찐빵몽실이2021.06.18 포럼 타고 왔습니다 !!! 캐시워크 좋은 거 같아요. 이거 핑계로 일부러 더 움직여서 운동도 되는 거 같아요 ㅎㅎㅎ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Jobdler2021.06.18 운동도 하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죠! ㅎㅎ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무야호야2021.06.18 반가워요 ~ 들른김에 구독하고가요 ㅋㅋ 맞구독 부탁드려도 될까요? 놀러오세요!! 그럼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Jobdler2021.06.18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당연히 맞구독 가야죠 ~ ㅎㅎ 그럼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류꼼2021.06.18 유용하네요 맞구독했어요!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프로필 이미지 Jobdler2021.06.19 유용한 팁이 되었으면 다행이네요 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하고 종종 놀러와주세요~ 댓글 컨트롤 레이어 펼침 인터넷은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비밀글쓰기 로딩 중 이전글 [영어]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추천 2021. 6. 16. 17:40 다음글 [영어] 지텔프 (G-TELP) 시험 접수 2021. 6. 18. 17:34 이 블로그 인기 글 [생활정보]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Jobdler Jobdler [생활정보] 코로나 잔여백신 신청 꿀팁 및 후기 (네이버, 카카오 비교) Jobdler Jobdler [면접 후기] 시노코탱커 (장금상선) 1차 면접 후기 Jobdler Jobdler [골프] 여성 골프채 비교 (젝시오 11 vs 야마하 씨즈) Jobdler Jobdler [골프] 젝시오 드라이버 (젝시오 10 vs 11) Jobdler Jobdler [일상]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Jobdler Jobdler

from http://ssws.tistory.com/pages/생활정보-돈-버는-어플-앱테크-추천 by ccl(A) rewrite - 2021-08-22 00:59: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