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꿀팁! 포스타입에 글 쓰고 월 10만원부터 100만원 이상까지 벌기

부업 꿀팁! 포스타입에 글 쓰고 월 10만원부터 100만원 이상까지 벌기

안녕하세요 제가 그냥 소소하게 굴려보고 있는 게 있는데요

포스타입이라는 플랫폼을 한번 홍보해보려고 합니다

https://www.postype.com/

저는 여기에서 고정적으로 몇 번 글을 썼고 (종류는 다양합니다 무료로 소설을 써보기도 하고 유료로 정보 포스팅을 하기도 했어요!) 글을 새로 쓰지 않는 지금까지도 고정적으로 수익이 월 5에서 10만원 정도 나오고 있어요

작은 수익 인증 최근에 한... 반 년? 정도는 안 썼어요

최근에 잠깐 올랐네요 8월에 11만원

여기서 포스타입이 무엇인데 돈이 되는지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이건 블로그랑 비슷한데 콘텐츠 위주로 포스팅하는 플랫폼이에요

월 만원 이상의 수익이 나면 출금할 수 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많이 작성하고 많이 홍보할 때에는

월 백오십에서 이백만원 정도도 나왔던 적 있었습니다 (유명하진 않고 대신 정말 다양하게 많이 썼어요!)

만화를 그리시는 분들은 만화를 올리시고, 소설을 쓰시는 분들은 소설을 쓰시고,

요새는 정보 포스팅도 많아져서 정보 공유를 여기에 올리다가 뒷 부분은 유료로 변경해서 판매하기도 해요.

가격은 본인이 측정 가능한데 저는 보통 100원에서 300원 선으로 했고 잘 쓰시거나

사람들의 수요가 많은 경우에는 만원 이상을 걸어두기도 합니다! (수익이 엄청나게 많아지겠죠?)

본인이 잘할 수 있는 것들을 포스팅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포스타입에서 하는 페이스메이커나 홍보 등의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도 있어요.

저는 제가 전공에서 아는 것들 정리를 올리거나 (별거 아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대로 소설을 써보면서 수익을 얻었는데요.

신기하게도 방금 딱 간만에 팔렸네요

드물게 한 번씩이라도 봐주시는 분들이 생깁니다

사람들이 많이 봐주지 않는다고 해서 절대 그만두지 마시고

꾸준히 하시다 보면 구독자도 늘고 한번 호기심에라도 보는 사람들이 늘어나요.

처음엔 만원 이만원을 목표로 했다가 나중에는 백만원도 가능하겠죠! (더 많은 분들도 잔뜩 있답니다)

저는 포스타입이라는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던 층이라서 예전부터 했었는데,

정말 밥먹고 글쓰고 포스팅하던 시절에는

아무런 실력도 장점도 없는 저도 백만원을 벌었어요.

그때 당시에 월급이 이백 조금 넘었는데 이정도면 너무너무 감사한 결과죠.

지금은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안 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기존에 제가 썼던 콘텐츠는 다 돈이 돼요.

꾸준히 그래도 용돈벌이 하듯이 오 만원에서 십만원은 들어오고 있으니까

이것도 오만원으로 치더라도 일년이면 육십이겠죠?

쓰는대로 바로 출금이 되는 건 아니고, 고정적으로 날짜에 출금이 되는 것이긴 한데

그래도 이렇게 벌 수 있는 돈이 있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이 플랫폼에 대해서 아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여기가 더 커져서 제가 팔 수 있는 것들도 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욤 ㅋㅎ(진짜 목적은 이쪽)

포스타입에 한번 발 들여보세요.

더 넓은 수익창출 기회가 열려 있어요.

이런 테마별 추천 컬렉션도 있어서

노출될 곳은 정말 정말 넓고 많아요.

https://www.postype.com/collections

저처럼 그냥 평범하고 재주라곤 없는 직장인도 소소하게 재미 봤던 곳이고,

대부분의 블로그 포스팅보다 조건 없이 자유로운 타입이라서 어쩌면 더 편하실 거예요.

저기서 정보를 공유해주셔도 될 거구요.

새로운 수익 창출 영역으로 추천할게욤

쓰다보니까 저도 다시 저기 가서 뭐라도 해봐야지 싶네요...^^ (요새 후달려요)

from http://bitterbuns.tistory.com/6 by ccl(A) rewrite - 2021-09-13 18:59: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