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를 읽고서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를 읽고서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리뷰요정리남)를 읽고서

봄에 리뷰요정리남님이 책을 펴냈다고 해서 읽고 싶었는데, 이제야 읽어봤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디지털 노마드를 바라는 사람들이라면 리뷰요정리남을 모르는 분이 없을 것 같다.

요즘은 파이어족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본업이 있는 N잡러들이 많이 있는 것 같다.

구글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지만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

막 시작하신 분들이 읽기에 좋을 것 같다.

요즘 책들은 본문에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들을 QR코드로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 책 또한 중간중간에 글에 도움이 될만한 리뷰요정리남의 유튜브를 QR코드로 볼 수 있다.

난 이미 신사임당 채널에서 보고 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도 모두 보았다.

리뷰요정리남님의 유튜브를 꼭! 보는 것을 추천한다.(안보면 손해)

]

그리고 구글애드센스뿐만아니라 다양한 광고로 수익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나 제휴마케팅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다.

직장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소개하고 있다.

나는 '텐핑'에 대해서 읽어보고 텐핑을 시작하기로 했다.

그중에서 블로그 광고, 구글 애드센스가 가장 접근하기 쉽고 직장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소개한다.

블로그로 하루아침에 1000명 이상 방문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나 같은 경우 50명도 채우지 못하는 상태이지만 꾸준히 글을 쓰고 있다.

꼭, 구글 애드센스때문은 아니고 내가 알던 지식을 기록해놓고 잊어버릴 때 보려고 해놓은 것도 있고,

뭔가 일기처럼 기록하고 싶은 것도 있기 때문이다.

리뷰요정리남님은 다양한 실험을 통해서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올렸다.

역시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다양한 실험을 통한 경험과 흐름을 읽는 것, 꾸준함 인것 같다.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에서 생각나는 구절

나에게 스스로 하는 질문

나는 지금은 상황에 만족하지 않는다 → True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 → True

행동하지 않으면 바뀌지 않는다. → True

로또는 로또를 사는 사람만이 당첨기회를 가질 수 있다.

파이프라인의 확장

글쓰기의 확장

* 티스토리 블로그 외에도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딩을 해서 협찬을 받거나 원고료를 받는 방향으로 운영한다.

이는 안정된 수익 구조를 강화시켜 당신의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것이다.

콘텐츠의 확장

* 글쓰기를 많이 하다 보면 소재를 찾고 스토리 텔링을 하는 게 익숙해진다. 이 노하우를 이용ㅎ서 유튜브를 활용하여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다.

재능의 확장

* 재능 공유 플랫폼 이용

대표적으로 Class101, 탈잉, 패스트 캠퍼스, 크몽, 플립 등이 있는데 오프라인은 물론이고, 동영상이나 전자책으로 나의 재능을 판매할 수 있다. 자신의 콘텐츠나 플랫폼과 관련된 노하우가 있을 때 이용하면 좋다.(예로 PPT 제작 방법이나, 엑셀 사용법 같은 아주 일반적인 분야도 괜찮다.)

나는 여기서 일반적인 분야라는 것에 용기가 났다.^^

내가 구글애드센스를 하려는 이유는 수익을 위해서

사업가 마인드를 가져라!

구글 애드센스만 바라보지 말고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해라.

트래픽보다는 광고를 클릭할 수 있게 만들어라.(★ 완전 중요하다.)

3개월이 안되어서 440만원이 들어왔다는 사람부터 한 달에 100까지~

아- 난 왜 안될까?

나는 왜 구글 애드센스로 하루에 1달러도 벌지 못할까? ㅠㅠ, ㅋㅋ, ㅜㅜ,ㅎㅎ

리뷰요정리남님처럼 실험을 한 것도 아니고, 대중적인 컨텐츠도 아니고 키워드라고 잡았지만 저 뒷페이지에 머물러 있고ㅋㅋ.

내가 노력한 구석이 별로 없어 반성한다.

Class101이라도 들어야 될 것 같다. ㅠㅠ

리뷰요정리남 유튜브 : 사실 책보다 유튜브가 더 도움이 되었다.

1부

2부

from http://amango.tistory.com/74 by ccl(A) rewrite - 2021-10-21 22:2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