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야간투잡

직장인 야간투잡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처럼 직장에 다니고 있지만 용돈벌이로

투잡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드려보고자 폿팅 해봅니다~!!

저는 육아맘이라 아무래도 집에서 아이를 보는시간 동안에는 전혀 시간이 나질 않아요ㅜㅜ

그래서 직장에서 틈틈히 글쓰는 일을 하고 있는데

손부업 ,투잡,야간알바 라고 찾아보면 이상한것들 가득인 세상이더라구요ㅜ

저는 일단 틈틈히 할수 있는일이라 시간 구애받지 않아서 좋고

제가 좋아라하는 글을 쓰면서 돈벌이도 되니까 일석이조인것 같아요^^

제가 하는일은 정확하게 말하면 블로그,카페,,sns등 마케팅 매체에 상품을 홍보하고

글을올려서 검색자의 유입을 이끌어내는 마케팅근무를 하고있어요.

제가 처음에 야간알바 투잡등 진짜많이 찾아보고 검색 해봤었는데

머 몇달에 몇천벌어요 몇백 벌어요등 이상한 글들 투성이더라구요ㅜㅜ

그게 맞는말인진 모르겠지만 믿음 1도 안갔구요,

전 의심많은 줌마여서 무조건 안심적인것을 선호했었어요,,

그래서 블로그 마케팅을 선택하게 되었구요

일단 저는 손님을 받는 서비스 업종에서 일을하고 있기때문에 손님없는 시간에는

진짜 멍때리고 있거나 폰을보거나 하는시간이 대부분이였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시간들이

너무너무 아까운거있죠,,,

그래서 아 그시간에 뭐라도 하자,,,

아마 저처럼 직장다니시는 분들도 짬짬히 알바 하고 싶어하시는분들 많으실꺼에요.

물론 이건 꾸준해야하는 일이에요,,

한번에 되는일도 절때 아니에요ㅜ

그래서 저도 첨에 많이 힘들었던건 사실이지만

그힘든부분을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통해 아주기초부터

알려주시기때문에 어려운걸 해소할수있었답니다.

블로그를 처음에 어떻게 운영하는지 글을써야하는지 등등

진짜 1도 몰랐던 저거든요,,,,,,

하지만 지금 제가 이렇게 글을쓰고 있다는 이야기는 그누구든

차근차근 강의를 듣고 잘 따라와준다면

누구나 마케터가 되어서 수익을 낼수 있다는말씀~!!

마케팅일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아카데미 회원이되시면 블로그마케팅 부터 카페 sns 등등 분류별로

강의내용이 있고 그 강의를 들으며 수익활동을 시작할수 있는데

그냥 마케팅 수익활동을 시작하는것보다 강의를 듣고 하는게

저에겐 도움이 많이되었었어요.

그리고 수익아이템 같은경우에도 디비통을 통해서 아주 다양한 일거리를

제공해주어요.

언제든지 제가 골라서 수익이 잘나는 아이템을 가지고 글을 쓰고

수익을 낼수 있게때문에 직장 다니는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일인거 같아요,

수익은 처음에 많이나지는 않아요ㅜㅜ

하지만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글을 매일 한개씩 쓰고 그글이 계속 쌓이고나면

그글이 누적이되어서 수익으로 이어지는 시스템이에요.

전 컴퓨터 초보라서 걱정을 많이했었는데 저처럼

컴퓨터 아예 초보인분들을 위해 아주아주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이 되어 있기때문에 타자만 칠줄 아신다면 누구든지

투잡은 물론 부업으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일이 아닌가 싶어요^^

투잡알바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저처럼 틈틈히 시간내서

글쓰는일로 용돈벌고 싶으시다 생각하신다면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해보세용~~^^

from http://qlsgpdj17.tistory.com/38 by ccl(A) rewrite - 2021-10-28 01:59: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