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increase google AdSense RPM

How to increase google AdSense 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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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기 시작하기 위해 블로그에 광고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그리고 Google Adsense의 RPM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페이지 RPM이란 무엇입니까? : 페이지 RPM은 1,000 회 노출 당 수익의 약어입니다. 게시자가 1,000 회 노출 당 얻을 수있는 수익을 추정하는 데 사용하는 표준 광고 측정 항목입니다. 페이지 RPM은 블로거마다 크게 다르며 틈새 선택 , 양질의 트래픽 , 인구 통계 등과 같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 페이지의 RPM을 계산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간단한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RPM = (수익 / 페이지 뷰 수) x 1000 예를 들어 월별 수익이 $ 50이고 페이지 조회수가 5,000 회인 경우 페이지 RPM은 (15/5000) x 1000 = $ 3입니다. 그렇다면 Google Adsense로 어떻게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까? 디스플레이 광고로 수익을 올릴 수있는 3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CPC는 의미 당 비용을 클릭합니다 . 이는 누군가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면 수익을 올린다는 의미입니다. 일반적으로 생성 할 수있는 각 클릭에 대해 $ 0.02에서 $ 7까지 다양합니다.

CPM은 CPM ( Cost Per Impression)을 의미합니다 . 이는 광고가 청중에게만 표시 될 때 수익을 올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수입을 올리기 위해 광고를 클릭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로그에서 1,000 회 노출 될 때마다 1 달러에서 7 달러 사이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CPA는 액션 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 이는 광고가 판매 (또는 행동)로 이어질 때 수익을 올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광고를 통해 가입 할 때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1. 양질의 콘텐츠 제작

양질의 콘텐츠를 갖는 것은 모든 성공적인 블로그의 기초입니다. 내가 아는 한 평범한 콘텐츠를 읽고 싶은 사람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항상 듣는 모든 전략을 적용 할 필요가 있습니까?

글쎄, 그것은 당신의 강점에 달려 있습니다.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능숙하다면 적어도 1 년 동안 그렇게하십시오.

콘텐츠 마케팅에 능숙하다면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결국,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에있는 양질의 콘텐츠의 양으로 귀결됩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지금은 귀하가 타겟팅하는 특정 키워드에 대해 웹에 존재하는 최상의 콘텐츠를 생성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문제는 재미 있고 유익한 좋은 콘텐츠를 동시에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귀하의 글쓰기 스타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귀하의 새 블로그 게시물을 읽으 러 올 독자에게 다가 갈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2. 페이지 뷰와 사용자 참여를 늘리십시오.

첫째, 페이지 뷰를 어떻게 늘릴 수 있습니까?

간단 해.

콘텐츠의 관련 게시물에 대한 내부 링크를 추가해보세요. 이렇게하면 청중이 다른 게시물을 읽도록 안내 할 수 있으므로 특정 주제를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둘째, 이미지와 비디오를 사용하여 페이지에서 시간을 늘리십시오. 이미지가 있으면 콘텐츠가 더 좋아질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독자를 위해 비디오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YouTube에서 찾은 관련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3. 웹 사이트의 속도를 높이십시오

2020 년에는 웹 사이트의 속도가 핵심입니다. 검색 엔진 에서 더 높은 순위 를 얻든 사용자 경험을 향상 시키 든 상관 없습니다 .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이있는 웹 사이트를 갖는 것이 유혹적이지만 청중은 그것에 대해 실제로 신경 쓰지 않으며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빠른 모바일 친화적 인 웹 사이트 를 사용 하여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있는 모든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야하므로 전반적인 성능이 확실히 저하됩니다.

4. SEO 강화

SEO 는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합니다 .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가질 수 있도록 최신 SEO 전략을 배우고 구현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첫 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 SEO에 대한 모든 것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갖는 기본적인 SEO 지식은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만드는 데 충분하다.

또한 웹 마스터 도구에서 표시하는 끊어진 링크를 수정해야합니다. 끊어진 링크는 SEO를 해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향이 매우 느리기 때문에 끊어진 링크는 종종 눈에 띄지 않게된다는 점을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5. 타겟 트래픽 증가

웹 사이트 트래픽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타겟 트래픽을 갖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타겟 트래픽 :

페이지의 RPM이 증가합니다.

귀하의 광고에서 더 많은 클릭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휴 링크에서 더 많은 판매를 생성합니다.

더 많은 구독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페이지 뷰가 증가하여 수입이 크게 증가합니다

6. 광고가 표시되고 최적화되었는지 확인

이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청중에게 보이지 않는 광고가 효과적일까요?

아니죠?

광고주는 최근 CPM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으므로 모든 광고가 표시되어야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시도 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광고 게재 위치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광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InText 광고 : 이 광고는 콘텐츠 텍스트 내에 배치됩니다.

인 폴드 광고 : 이 광고는 화면 하단에 표시됩니다.

InTag 광고 : 이 광고는 블로그 페이지의 콘텐츠에 따라 표시됩니다.

InArticle 광고 : 이 광고는 콘텐츠의 단락 사이에 표시됩니다.

인프레 임 광고 : 이 광고는 화면의 오른쪽과 왼쪽에 맞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것이 가장 좋을까요?

InText 광고, InFold 광고 및 InArticles 광고의 실적이 더 좋은 경향이 있지만 모든 사람을 시험해보고 어떤 광고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7. 잠재 고객에게 관련성있는 광고 만 표시하십시오.

Google Adsense RPM을 높이려면 광고 관련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광고의 효과가 증가하고 더 많은 클릭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아주 간단합니다.

Google Adsense 계정으로 이동하십시오. 왼쪽에서 "광고"를 클릭하고 "개요"를 선택합니다.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면 광고 설정 검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광고 형식의 오른쪽에서 일치하는 콘텐츠를 사용합니다.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인 페이지 광고"를 활성화하십시오.

짜잔. 쉬웠 죠?

8. 틈새 시장과 관련이없는 카테고리 차단

일부 광고는 많은 노출이 발생하지만 때로는 충분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Google Adsense RPM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단 제어"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Google Adsense로 이동하여 "차단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콘텐츠"에서 도메인 이름을 선택합니다.

이 섹션에서 민감한 카테고리와 일반 카테고리를 모두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일반 카테고리 관리"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서 틈새 시장과 관련된 카테고리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개별 광고를 선택하고 틈새 시장과 관련이 없다고 생각되면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는 대신 '광고 심사 센터'를 선택하세요.

여기에서 차단 아이콘을 클릭하여 각 개별 광고를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9. 헤더 입찰 시작

헤더 입찰은 헤더에 대해 가장 높은 입찰자를 선택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광고가 헤더 경쟁을하도록 허용하면 자동으로 수익과 페이지 RPM이 극대화됩니다.

입찰 및 설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이 문서 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0. 광고 네트워크 다각화

이상적으로는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최대한 많은 광고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용자 경험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몇 달러의 추가 비용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웹 사이트의 트래픽 에 따라 Google Adsense RPM과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광고 네트워크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어떤 광고 네트워크를 선택해야할까요?

이것은 실제로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적절한 광고 네트워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무료 리소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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