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수익, 현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수익, 현실?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수익, 현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수익 및 현실 관련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수익 및 현실 관련해 아실 수 있게 됩니다.

블로그 포스팅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3개월이 되었습니다.

2개월 전부터는 구글 애드센스 심사 통과해 구글 애드센스 광고 통해 수익이 나고 있는데요

원래 네이버 블로그를 주력으로 해오던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수익이 나기 시작하니까 더 블로그 포스팅에 몰입하게 되더라구요.

계속 우상향하는 블로그로 성장시켜서 패시브 인컴 중 하나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그러면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차, 평균 일 방문수 60명 따리의 구글 애드센스 연동 광고 수익 결과 함께 보시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현실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차 일간 수익

일단 위 사진을 보시면 최근 1일 수익은 1.9 달러,

최근 일주일 수익은 4.36 달러

최근 30일 수익은 11.8 달러입니다.

그런데 어째 잔고는 4.46달러에서 몇주째 변하지 않네요.

아마 스마트스토어처럼 반영되고 정산되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가 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차 주간 수익

이번에는 주간으로 수익 차트를 보겠습니다.

오 이러니까 점진적으로 우상향 해온 것이 더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이번주에 가장 높은 수익을 벌었는데 약 4.35 달러네요.

아무래도 구글 애드센스 광고료는 조회수보다는 광고 클릭수에 영향을 받다보니

조회수 자체는 저저번주가 저번주나 이번주의 2배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저번주와 이번주가 저저번주보다

수익이 더 많이 나온 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차 현실 수익, 월간

월간으로 보시면 10월부터 구글 애드세늣 수익이 나기 시작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이번달은 절반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저번달 수익의 두배에 가깝게 올랐네요

매일매일 수익이 두배씩만 늘면 얼마나 좋을까 싶네요 :)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

참고로 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배치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원래는 카카오애드핏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이렇게 두가지를 전부 위 사진처럼 설정해서 사용했습니다.

근데 보기에도 난잡하고, 카카오애드핏보다 구글 애드센스가 수익이 더 짭짤해서 카카오애드핏을 한군데만 남기고

싹 지웠습니다.

왜냐면 혹시라도 카카오애드핏과 구글 애드센스가 둘 다 매력적인 광고를 띄웠을 경우,

돈을 더 많이 주는 구글 애드센스가 클릭되는 것이 이상적인데,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 애드핏 광고를

클릭하실 경우, 구글 애드센스를 클릭했다면 제가 벌었을 금액을 놓쳐버리게 되기도 하니까요.

이와 관련해서는 별도의 포스팅으로 또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소감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뿌듯합니다

제가 하고 싶은 얘기를 열심히 올릴 뿐인데, 돈이 된다는 게 아직도 와닿지 않네요.

사실 인터넷을 보면,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통해 (구글 애드센스 연동을 통해)

한달에 천만원, 이천만원씩 버시는 분들의 이야기가 많습니다.

저도 그런 꿈을 품고 뛰어들었고요.

저도 블로그로 한달에 천만원을 버는 그날까지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

아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심사 통과방법에 도움이 될 꿀팁들을 담은 포스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https://shinyongms.tistory.com/51?category=908214

그리고 혹시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수익이 궁금하시다면 위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제가 왜 카카오 애드핏이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를 중심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지 아실 수 있습니다.

사실 저 포스팅을 할 때만 해도,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 막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온 시점이라

상상도 못하게 짰던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익숙해져있다보니 카카오 애드핏이 혜자로 느껴졌는데,

이제 구글 애드센스의 맛을 봐서 애드포스트나 애드핏으로는 돌아가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연동 2개월차 현실 수익 관련해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from http://shinyongms.tistory.com/108 by ccl(A) rewrite - 2021-11-15 05:00: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