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초겨울, 티스토리 시작! 각오 및 다짐

29살 초겨울, 티스토리 시작! 각오 및 다짐

안녕하세요~ 달나킴입니다! :)

저는 오늘부로 티스토리를 개설하게 된 29살 여자사람입니다.ㅎㅎ

네이버 블로그도 제대로 해보지 못했던 제가 유튜브를 보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게되었습니다.

많이 부족하겠지만, 애정어린 시선으로 봐주시면 점점 성장해나갈 수 있을것 같아요!

30살이 넘어가기 전에 기록하는 삶으로 인생을 전환시켜보고싶었어요.

저는 20대 초반에 남들 다 하는 페이스북조차 가입하지 않았습니다.

워낙 귀차니스트기도 하고 그런 계정이 있으면 남들하고 저를 더 비교하게될것 같았거든요.

그런 제가 2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인스타그램 계정은 만들었는데요.ㅎㅎ

게시물 하나 올리기 부끄럽더라구요....

하지만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본격적으로 시작하리라 마음먹었습니다.

수익도 수익이지만 기록하는 삶을 도전해보고싶어서요!

나중에 나이가 들어서 제 젊은 날을 추억해볼 수 있는 매체를 만들고 싶기도 하구요!

부족하지만 최대한 저의 꿀팁을 전수해드리고자 노력해보겠습니다. :)

다른 분들께는 유익하고 저에게는 일상을 돌이켜볼 수 있는, 그런 소통의 창구로 만들어가볼께요!

2021년이 2달도 안남은 시점에서 제가 이루고 싶은 일은

1.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 30개 이상

2. 유튜브 시작

3. 아이폰 구매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들 공유부탁드려요~)

일단 이 3가지 목표는 꼭 이루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제 블로그 많이 많이 찾아주세요!

아! 그리고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게 방법을 알수 있었던 영상인데요!

누워서 돈 벌기 채널에서 리남님 설명 듣고 멈춰가면서 개설했네요. ㅎㅎ

제가 했으면 여러분도 충분히 하실 수 있으니 여러분도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해보세요! ㅎㅎ

from http://moonlight-1004.tistory.com/2 by ccl(A) rewrite - 2021-11-18 09:59: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