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국에 재택근무하며 돈벌기를 시작하기!

요즘 시국에 재택근무하며 돈벌기를 시작하기!

요즘 같은 시국에는 밖에 돌아다니기

보다는 조금씩 위드코로나로 생활화

되지만 그래도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볼 수밖에 없는데요?

집앞에 핀 꽃을 보면서 그래도

위안을 하고 있네요.

요즘 일반적인 회사원들도 재택근무를

하는 시대로 바뀌면서 편하게 내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아보고 많은 분들이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그래서 제가 재택근무하면서 돈 벌기 하면서

느꼈던 점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검색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많은 일들이 있더라고요!

저도 궁금하기도 하고 혹하는 마음에

여러거지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방법에

대해 찾아봤는데 다양하더라고요.

일단은 전 직장을 다니는 입장으로써

재택근무하여 돈 벌기 방법을 찾아보고

가장 괜찮은 곳이 마케팅사단을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이유로 왜 거기서 하냐고?

다른 회사들이랑 비교했을 때,

전문적인 평생 교육기관으로 교육청에

신고 된 곳으로 다른 곳이랑 비교했을 때

더 신뢰가 가기도 했어요.

제가 시작한 이 일은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방법은 이 글처럼 평범하게 글을 쓰고

사람들이 내 글을 보고 유입이 되어 이루어지면

이 건당으로 수수료를 벌어갈 수 있어요.

다른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방법 보면

사람들한테 영업을 하든지,물건을 판매를 해야

하든지,영업직들이 많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런 일할 필요 없는 일이지요.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는 컴퓨터로 글만 쓰고

꾸준하게 수입을 낼 수 있어요!

그리고 따로 업무를 해야 하는 양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고 일을 해야 하는

시간이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라서 편하게

저는 직장일을 하고 퇴근후 남는 시간에

집에서 돈 벌기 일을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하루에 1~2시간 사이로

일을 하면서 쏠쏠하게 생활비를

벌어가고 있어요.

그런데 글쓰는 방식을 모르고 쓴다고 해서

돈을 바로 버는 건 아니라서 전 마케팅사단에서

기본적인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방법을

배우면서 공부를 하면서 일을 할 수 있었어요!

이 마케팅 사단은 교육청에 평생교육기관으로

등록되어 있다고 했지요?

교육은 온라인 강의로 저 같은 초보자도 쉽게

강의를 보고 배우고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어요!

전문 강사분들이 기본적인 글을 써야 하는

방법이나, 이미지 편집 방법등등 다양하게

수입을 낼 수 있는 교육도 배울 수 있었어요.

기본적인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를

시작하고 나중에 쇼핑몰 창업도

직접 한번 배워서 도전해려해요!

제가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방법으로

일하려면 회사에서 제공되는 강의를 직접

보면서 일을 전반적으로 어떻게 진행이 되고

글을 쓰는지에 대해 강의를 보면서

배우고 나서 일을 시작을 했어요.

내가 강의를 보면서 직접 글을 써보고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게 되지요.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직접 교육을 하시는

전문 강사님의 일대일 원격 코칭을 받으며

내가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 방법에 대해

배웁니다.

그리고 직접 수익활동을 하면서 원고 알바도

하면서 물건을 받아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도 할 수 있었어요.

재택근무하며 돈 벌기 하는 업체들 보면

꾸준하게 케어를 해주는 것이 없는것 같은데

내가 하는 이 방법이 맞는지 아닌지도

정확히 모르는지 모르는데도요.

제가 전문적인 케어도 가능하고

꾸준하게 내가 수입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한 것이지요.

마케팅사단에서는 원고알바를 제공받고

CPA 수익부터체험단까지 꾸준하게 내가

수입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받는 서비스가

있어 만족도 높아요.

심지어 내가 하루에 1-2개씩 쓰고

집에서 돈 벌 수 있어서 꼭 직장인만이 아닌

만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일이니까요.

아래 링크를 남기니 성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관심이 있으시다면

무료상담하시고 직접 한번 도전해보세요^^

회원으로 활동중이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을 수 있어요

from http://dkhslss.tistory.com/17 by ccl(A) rewrite - 2021-11-24 08:59:5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