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

나의 첫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이유

안녕하세요. 르와입니다.

제 인생에는 없을 것 같던 첫 블로그를 이렇게 시작해보네요.

글 쓰는 재주가 없어서 평생 "블로그는 안 해~"라고만 생각했는데,

어쩌다 『누워서 돈 벌기』라는 유튜브에서 리뷰 요정 리남님이 나와서 하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어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월 3,000만 원의 수입을 벌고 있다는 혹하는 영상!!

(영상은 아래에 올려드릴게요!)

리남님처럼 월 3,000만 원은 바라지도 않아요.

진짜 돈이라는 게 들어올까? 그저 까까 값이라도 벌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해봅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블로그를 해보고는 싶었는데, 위에도 말했다시피 글 쓰는 재주가 꽝이에요..

그리고 더 중요한건 귀차니즘.

저만해도 모든 정보를 블로그에 검색해서 찾는데, 정확한 정보를 공유해야 하잖아요.

검색해서 찾고, 공부해서~ 추리고~ 편집하고~ 올리고~

사진까지는 찍겠는데.. 아무래도 열정이 부족했나 봐요.....

나란 사람.. 완벽주의 st

(블로그 관리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하십니다!!)

리남님이 떠나고 난 뒤 영상을 보면 하루에 1달치 글을 몰아서 쓰는 것도 있는데,

1일 1포스팅ㅋㅋㅋㅋㅋ 진짜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저는 쓸 말이 없어서 그렇게 못 할 것 같은데..

매일 일어난 일들을 꾸준히 적으려고 노력할게요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곧 2022년 아니겠습니까??

새해 목표를 세워야겠죠??

자기개발도~ 취미도~ 다이어트도~ 해야 할 건 많은데,

모두 끈기 부족으로 며칠 하다가 그만뒀었어요.

2022년에는 블로그관리를 하면서 끈기도 기르고,

제 열정에 대한 꾸준한 기록을 목표로 하려고 해요.

(누군가 보지 않더라도 공개적으로 기록을 하다 보면 찔려서라도 하고 그러잖아요ㅋㅋㅋ)

저와 관심사가 비슷한 분들과 많은 정보 공유하고 소통하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봤던 유튜브영상 띄워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보세요~

누워서돈벌기

from http://adrwa.tistory.com/2 by ccl(A) rewrite - 2021-12-15 17:25: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