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빠른 승인 팁 총 정리

구글 애드센스를 빠르게 승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실험을 거친 결과는 아니지만 약 3개 정도의 실험을 거치고 지나온 결과이고 저만의 방식이 전부가 아닌 다양한 편법들이 존재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생각의 전환'과 최적화된 방식을 통해서 전달을 해드리겠습니다. 우선적으로 구글이 어떠한 식으로 나의 블로그를 판단해서 승인을 내려주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적으로 광고 코드를 삽입하면 자동으로 구글에서 코드가 삽입된 블로그의 트래픽을 확인하게 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서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면 광고 승인을 해주고, 주의해야 하는 단어들과 다른 블로그들과 유사한 문서(포스팅)이 있는지 확인한 후 승인 절차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실제로 애드센스 승인을 가지고 답답함을 풀어줄 수 ! 있는 방법은 검색엔진 최적화의 기본적인 사항! 만 지켜주면 구글에서 사이트를 허용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방문자의 트래픽이지만 실질적으로 사이트 안전 검사부터 진행하는 구글이기에 사이트에 무분별한 글과 일상 글은 승인을 받는 과정에서는 최대한 피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서 생각의 전환을 이루면 구글에서 승인을 내는 과정은 사람이 진행하는 게 아니라, 구글에서 운용하고 있는 로봇이 사이트를 검사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구조로 이루어진 봇은 구글에서 설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승인이 나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실제로 여러 가지 실험을 거치면서 저는 처음에는 4달 두 번째는 1달 3번째는 3일 안에 승인을 받아보아서 제가 이제부터 설명해드리는 사항들을 지키면서 새롭게 꾸미시는 것 역시 나쁘지 않습니다. 또한 제가 얻은 정보는 구글 애드센스 포럼, 정책 포럼, 구! 글 블로그에서 힌트를 얻어왔고, 어느 정도 편법은 들! 어 있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원하고 지켜주었으면 하는 것을 위반해서 더욱 빠르고 몸 편하게 받을 수 있지만 결국은 사이트의 품질을 낮추는 결과로 후기에는 애드센스 수익까지 버리는 상황이니 최대한 자신의 머릿속에서 나온 글들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1. 구글에서 이렇게 말하더라.

구글은 사이트의 품질을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이트의 전문성이라고 합니다. 사이트의 전문성이라고 하면은 사이트의 글에 얼마나 많은 양의 포스팅과 질적으로 많은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를 의미하지요, 또한 한가지 주제를 가지고 글을 작성하라는 이야기도 담겨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경제'와 관련된 키워드들이 무난하게 통과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해외 유명한 경제 포럼을 들어가서 번역기를 돌려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번역을 하는 과정에서 글자의 오차들이!  일어나기 때문에 유사 문서에 피하실 수 있습니! 다. 만약 번역을 사용하실 때는 절대적으로 구글 번역기를 피하시면 됩니다.



! 2. 나는 전문지식이 없어요, 그러면 이렇게 하자

지금 집에 뭔가 전문성이 담긴 책을 한 권 꺼내서 컴퓨터 앞으로 내려놓습니다. 그리고 메모장을 여시고 책의 내용들을 변형해서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 저작권이 있는 책들은 작가의 생각이 담긴 책, 즉 소설책들은 제외하고 쉽게 학문 책을 꺼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책을 만드시고 설명하는 과정에서 작가의 생각은 최대한 작성해주시지 마시고, 내 생각대로 학문을 풀이하면서 최대한 길게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을 올리실 때, 이미지 이름을 주제와 맞게 만들어주셔서 올려주셔야 합니다. 또한 최소 글자 수는 1000자를 넘겨주셔야 하며 'ㅋㅋㅋ' 'ㅎㅎㅎ'같은 단어들은 최대한 피해주셔야 합니다. 특수문! 자 역시 최대한 피해서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3. 사이트 승인을 빠르게 받기 위해서 어떻게 하나요?

! 여러분들이 구글 애드센스를 받는 과정에 있다면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포스팅이 없을 것입니다. 만약 포스팅이 100개 200개가 넘어간다면 편법을 통해서 승인을 받는 번거로움은 하지 않아도 바로 통과합니다. 그러므로 아직 많이 채워지지 않은 블로그를 너무나 광대한 범위로 확장해버리면 안 됩니다. 대체적으로 많은 분들이 처음 사이트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엄청나게 많은 카테고리를 사용합니다. 카테고리를 최대한 줄이고 카테고리의 주제는 명확하게 경제에 관한 이야기라면 '경제'라고 지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 프로필에 들어가서 사이트 설명란에 저의 블로그는 '경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입니다. 라고 써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구글에서 인식할 때 전문성이 있어 보이는 블로그, 다양한 주제를 활용�! �는 잡다한 블로그로 인식하게 만드시면 안 됩니다. 





4. 7일 동안 광고가 나오지 않으면 삭제됩니다.

이 말은 여러분들이 승인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올리고 7일간 광고 승인이 안 나오면 광고가 중지됩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새롭게 광고를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최대한 반응형 광고를 삽입하는 걸 추천드리고 애드센스 G메일을 자주 확인하셔서 광고 승인을 받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5. 예약, 비공개 글 사용하지 않기

최근에 많은 가설들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전혀 신빙성이 없어 보이나 실질적으로 구글에서 숨기고 있는 알고리즘이 엄청나게 많이 있기에 저는 어느 정도 믿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내가 글을 쓰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지 알�! ��본다는 것이지요, 이 말은 즉 내가 지금 이 포�! �팅을 작성하는데 1시간이 걸렸나? 30분이 걸렸나? 아니면 10초가 걸렸는지 확인해서 노출의 확률을 정하고 사이트가 사람이 작성하고 있는지, 컴퓨터가 작성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듯합니다. 최근에 블로그를 여러 개 운용하면서 기존에 썼던 방식 말고 평소에 쓰던 단어가 아닌 다른 단어들로 포스팅을 작성했는데 컴퓨터가 아니냐는 버튼을 클릭해야 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엔진 알고리즘이 사람과 로봇을 판단하는 기준에서 공개된 자료가 내가 글을 작성하는데 일정한 패턴을 보고 그 패턴에서 벗어나서 너무나 다양한 패턴이 있으면 사람이 아니라고 판단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예약의 기능은 제가 너무나 귀찮고 남는 시간을 활용해서 한달치의 블로그를 작성해볼까? 해서 하루종일 글을 작! 성해서 한 달치 예약 글을 발행했습니다. 결과는 이상하게 저품질로 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비공개 글은 구글이 사이트를 검토할 때 비공개 글을 읽는 과정에서 암호가 걸려있으면 사이트 승인을 해주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6. 구글 웹마스터, 네이버 웹마스터 등록하기

승인을 받기 위해서 꼭 거쳐야 하는 단계입니다. 구글 웹마스터는 사용하기 힘들어도 네이버 웹마스터는 정말 초보자가 보기에도 간단하게 만들어놨습니다. 웹마스터에 등록하면 사이트 최적화가 있는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최적화 기준을 맞추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어려운 게 아니니 꼭 등록을 해주시고 사이트 최적화 확인을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7. 그래서 정리를 하자면?

기본적인 가이드라인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위에 글을 읽어오신 분들은 더욱 이해를 하기 쉽겠지만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순차적인 방법을 나열해드리겠습니다.



1. 블로그 프�! ��필 설명란에 주제를 명확하게 적어주기

2. 카테고리를 하나만 정해서 시작하기(승인을 받기까지)

3. 전문성있고 블로그 설명란에 있던 주제의 포스팅을 작성하기

4. 만약 해외 사이트에서 퍼 오고 번역할 때 절대 구글 번역기 사용하지 않기

5. 사진을 넣을 때, 사진 이름을 주제와 동일하게 작성해주기

6. 최대한 글자 위주로 작성을 해주고 공백 미포함 글자 수 1000 ~ 이상으로 작성하기

7. 예약, 비공개하지 않기(승인을 받기까지)

8. 구글 웹마스터, 네이버 웹마스터로 사이트 최적화 검토 확인하기

9. 가장 중요한 하루에 한 가지 주제의 포스팅 3 ~ 5개 작성하기 (승인을 받기까지)

10. 똑같은 주제이지만 다른 상식을 가지고 작성하기

예시 : 경제라는 주제로 많은 포스팅을 작성할 때, 

'경제란' '경제상식' '경제를 배우자' <- X

'경제란' 'GDP란' '주식이란' <- X

포스팅마다 경제를 삽입하면 광고글로 오해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0맛집' '강남 00맛집' '인사동 OO맛집' <- X



by CCL S from http://ranranran1.tistory.com/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