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첫 수익!! 그냥 일상..

애드센스 첫 수익!! 그냥 일상..

728x90

반응형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 났던 작년 9월경, 운 좋게 두 개의 티스토리를 승인받고 구글 세상으로 뛰어들었답니다. 기존에 네이버 블로그는 하고 있었지만 살짝 컨셉잡기 애매한 시점이었고, 애드포스트가 금액이 짠 편이라.. 저는 구글 형님의 품에 안겨보기로 마음먹었죠 ㅋㅋ

근데 몇 가지 철칙을 어겨서 두 달 정도 정지 먹고, 또 먹었나? 암튼.. 다른 일로 바빠서 포스팅 쓰기만 급급했던 터라.. 수입에 진전이 없었어요. 에라이.. 다음 달이면 백 달러 되겠지.. 그렇게 기다렸지만.. 에라 망했나 싶었는데 드디어 100달러가 넘었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제일은행 외환통장을 모바일로 만들고, 회수될 날만 기다렸는데요. 100달러가 넘으면 등록한 계좌에 21일부터 26일 사이에 들어오게 됩니다.

매일 뉴스를 검색하고, 이슈가 무엇인가를 찾거나,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고, 재밌게 본 영화나 드라마를 적고, 가끔은 넋두리도 하는 나만의 개인 공간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내용을 공유하고 광고 클릭을 통해 수익을 만들어내는 구조가 참 판타스틱한데요~

돈 받고 나서는 탄력 붙어서 가급적 매일매일 포스팅하려고 노력 중이랍니다 ㅋㅋ. 요즘 제가 금전이 궁하걸랑요..

사주 공부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일 재물복과 관련된 것만 찾아보고 있답니다. 너나 할 것 없이 힘든 시기잖아요.

가상화폐 일기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마이너스에.. 일도 그만두고 쉬는 중이라 정말 죽을 맛이네요.

그래서 요즘 찾은 정보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경제적으로 힘들다면 몰래 도깨비 제사를 지내면 좋다는데요.

돼지머리인 편육과, 막걸리, 수수떡과 메밀묵을 차려놓고, 김서방 이 음식 많이 먹고 돈 많이 벌게 해 주게~라고 말하면 금은보화를 가져다주는 방망이를 얻을지 모른답니다 ㅋㅋ

투박하게 생긴 도깨비는 김서방이라 불렀다네요 ㅎㅎ 전래동화 같은 이야기라 믿거나 말거나인데, 이렇게 세계적인 플랫폼 구글에 글을 올리는데, 내용은 죄다 동양적이고 미신적이네요.

애드센스로 돈을 벌기 위한 방법과 과정, 창출의 과정은 사실.. 얼결에 벌어진 일이라 기억조차 가물거리네요.

쉽게 벌 수 있는 부업이라고 생각하고 실망하는 분이 없길 바라며.. ^^;;

2020년 9월 시작하여 2021년 7월 첫 수익을 기념하며!!

기냥 적어봤슈~

728x90

반응형

from http://gamjalife.tistory.com/174 by ccl(A) rewrite - 2021-07-25 09:59: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