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마케팅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노출(광고) * 제작물(비교검토)가 있는데요.
마케팅의 효율을 "합"의 개념이 아닌 "곱"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시각이 필요합니다.
블로그마케팅의 핵심요소로는 일반적인 마케터의
인식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키워드 + 블로그 + 지식인 + 카페
이렇게 여러 가지를 하니까 더 좋더라는 방식이 나오는 것이죠.
결국 "곱"의 관점을 가진 마케터의 인식이 중요한 것인데요.
마케팅 채널을 교차하니 가치가 달라지더라
등등이 될 수 있겠습니다.
많이 어려우시다고요?
단, 무조건 여러 채널을 쓴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각 채널 별 역할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블로그마케팅을 위해서는 모든 노출, 구매전환 매체를
교차시켜 최적의 효율을 내도록 설계해야 합니다.
�! �� 그러면!! 블로그 마케팅의 특징을 살펴볼까�! �.
포털에서 유일하게 노출과 정보제공, 지속적 관리,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까지 가능한 영역이 바로 블로그입니다.
그리고 무료 서비스로는 이미지, 동영상 노출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는 점이죠.
일반적인 마케터는 메인키워드를 잡으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서 이슈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전략적인 마케터는 고객의 검색패턴과
검색엔진의 특성을 이해하고 노출전략을 세우죠.
순차적으로 지수를 쌓아가! 며 메인 키워드로 이동합니다.
상위 노출을 위한 블로그마케팅 전략 왜?
이렇게 복잡해야 할까요.
온라인 유저의 80%이상을 네이버가 점유하고 있으며,
네이버의 검색알고리즘의 특성이 그렇게 변해가고 있으니까요.
네이버가 변하면 우리도 변하고 네이버의 대안이
나타나면 우리도 갈아탑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블로그마케팅을 잘! 하기 위해서는
블로그의 주제를 녹여낸 카피라이터를 잘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주제와 전달하려는 핵심이야기가 일치하면 더 신뢰성이 쌓이겠죠?
많은 도움 되었나요? 그렇다면 공감과 댓글을 꾸욱! 눌러 주세요^^
그럼 2탄으로 찾아 오겠습니다.
by CCL A from http://legend10.tistory.com/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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