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을 이용하여 블로그에 광고 넣기 (소문 박스, 소문 내기)


구글 애드센스 사용 중에 다른 

애드 프로그램인 텐핑이 있다고 해서 

한번 테스트 겸 가입해봤어요.


텐핑은 광고 안내 글을 SNS, 카페 등에 

소문을 여러 군데 퍼 트리(소문 내기)는 

방식으로 스마트폰 앱에서도 

서비스하고 있어요. 


저는 여기서 <소문 박스>라고 애드센스

같이 배치만 하면 내부 내용이 바뀌는

방식이 있어 블로그에 배치해 봤어요.



가입하기 & 소문 박스 적용하기


먼저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핸드폰 번호를 ID로 이 번호를 인증하고

비밀번호만 넣어주면 회원 가입이 끝나요.

https://tenping.kr/


특별한 승인 절차가 없어 빠르게

적용이 가능해서 좋은 거 같네요.


왼쪽에 메뉴에 <소문 박스>를 클릭하면

상단 뉴에 코드 복사, API 가이드, SDK를

지원하고 있어요.



모바일 SDK도 지원하고 있어 앱 

개발자들에게도 좋을 거 같네요.


블로그 사용자분들은 코드 복사를 통해

원하시는 위치에 복사한 HTML 코드를

붙여 넣어 배치하면 돼요.


소문 박스가 지원하는 형태로는 큰 형태, 

작은 형태, 리스트 형태가 있어요.


- 큰 형태 -


- 작은 형태 -


- 리스트 형태 -


클릭이 발생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참가형 이벤트, 쇼핑 광고인 경우

이용자가 링크를 통해 구매, 참가를 할 

경우에도 별도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하네요. (각각 적립 다름)


인출 가능 최소 금액은 5,000 포인트이고

한 달에 한 번 인출이 가능하고 

매달 10일에 입금된다고 �! �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텐핑에서 제작한

텐핑 초보가이드영상(유뷰브)을 참고하세요.




저 같은 경우 텐핑에 대해서 배우고

테스트 겸 소문 박스를 배치해보았는데요.


단지 소문 박스로만 말하기 그렇지만

SNS, 카페 등에서 발품을 팔아 소문 내기를 

하시는 게 소문 박스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거 같네요.


저는 소문 박스만을 이용해서 

조금 더 지켜보고 나중에 

추가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by CCL A from http://ghostweb.tistory.com/138

[광고] 블로그 수입만으로 부족한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