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아무것도 안하면 수익이 어떻게 될까?

애드센스를 가입한지가 언 1년 하고 8개월 정도가 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그동안에 2번정도 수익으로 전환한것 말고는 수익이 없었는데요.

처음 애드센스를 가입하려고 온 고생을 한것 치고는 허무한 느낌이 든것은 사실이지만 또 힘들때 생각 나는것이 애드센스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애드센스를 가입을 하고 나서도 관리를 하지 않았을때 수익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일방문자수는 보통 500명 수준이였던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기준으로 한달개념으로 약 5~7만원 정도의 수익이 생깁니다. 그렇게 6개월 정도 해서 2번 정산을 받았네요.

입금을 받고 난 이후 1년 정도를 거희 관리를 하지 않다가 오늘 오랜만에 블로그에 방문을 하게 되어서 확인해 보니 일 방문자 수가 100명 아래로 떨�! � 졌더군요.

그래프를 보면 더욱 확실하게 표시가 되는데요. 최대치로 올랐던 바로 저때가 한달 한 7~8만원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블로그의 포스팅 질에 따라서 수익은 차이가 나기도 하고 다른분들은 더 적은 방문자 수로 많은 광고 수익을 얻으실 수도 있지만 저의 경우 전혀 무지한 상태에서 시작한것으로는 나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 됩니다.

한창 블로그를 하다가 블로그 콘텐츠를 찾는것도 힘들고 본업도 일이 많아져 시간이 안나서 블로그를 쓰지 않았었는데요. 앞으로는 간단한 일상이나 최근 관심가지고 있는 것들을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해 볼까 합니다.

애드센스는 가입하기도 힘들! 지만 그걸 유지 하는것도 많은 노력이 요합니�! �. 방치 하게 되면 한달 2천원대로 떨어 질수도 있으니 다들 꾸준함을 가지고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보시기 바랍니다.

 

by CCL A from http://realreviewer.tistory.com/1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