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FastBoot! 1.6.2 사이드바에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반응형 광고 달기

 

 

▶ Step.01 - Google AdSense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콘텐츠 → 광고 단위로 이동한다.

 

 

 

 Step.02 - +새 광고 단위 →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한다.

 

 

!  

▶ Step.03 - 광고 이름을 설정하고 광고 크기가 '반응형'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한 후, 저장 및 코드 생성을 눌러 광고를 생성한다.

 

!

 

 

▶ Step.04 - 생성�! �� 광고 코드를 사용하기 편하게 복사해 메모장에 붙여넣기 한다.

 

 

 

▶ Step.06 - 블로그에 접속해 블로그 관리로! 들어가 좌측 카테고리에서 '플러그인'을 클릭한다.

 

 

▶ Step.07 -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주는 여러 가지 플러그인 중! 에서 '배너출력'을 선택, 활성화 한다.

 

 

 

▶ Step.08 - 블로그 관리 화면 좌측 카테고리에서 '꾸미기'의 하위 카테고리 '사이드바'를 클릭한다.

 

 

 

▶ Step.09 - 기본 모듈 항목에서 HTML 배너출력에서 +를 클릭해 사이드바1 카테고리에 추가한 후,  추가한 배너출력에서 ! '편집'을 클릭한다.

 

 

 

▶ Step.10 - HTML 배너출력의 편집창이 나오면 이름을 설정하고 HTML 소스 항목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복사한 광고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을 ! 클릭한다.

 

by CCL A from http://www.kbohistory.xyz/1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