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부업하기. 어제 수익 인증 포함

요즘 부업을 거의 필수로 하나씩 가지고 월급쟁이 생활들 하시죠.
물가는 오르는데 그만큼 급여는 따라가지 못하고 엉뚱한 최저시급만 오르니 전체적으로 정체되는 분위기에, 오르는 물가에 따라 교육비만 마구 올라대니 평범한 직장인들 허리가 휘어 집니다.
저도 그런 직장인들 중 하나이고, 돈 벌 수 있는 능력치가 낮아서 이것 저것 보다가 다들 아시는 캐시슬라이드나 허니스크린 같은 리워드 앱을 돌려 대면서 커피값 정도 모아 쓰고 있죠. 오케이캐시백 정도는 쇼핑할때 꽤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허니스크린 [링크]
�! �케이캐시백 오락 [링크]

하지만 이런 리워드앱이야 어떻게 해도 결국은 커피값 정도밖에 벌리지 않아요. 가끔씩 피라미드처럼 뿌려대서 소개비를 한방에 끌어 모으는 분도 계시는데 그건 대단한 능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찾아 보던 것이 '어필리언스' 입니다. 원래는 아마존 같은 해외 쇼핑몰의 간접 판매로 수익을 얻으려 했지만, 쉽지 않아요~
일단 처음부터 차근차근 올라가 보려고 '애드픽'을 시작해 봤습니다.  '텐핑'도 병행해 봤습니다.

텐핑 [링크]
애드픽 [링크]

몇 달이 지나도 그다지 모이는 것이 없었습니다. 그나마 출석 보상으로 100원 500원 모으는 정도에 가끔 누군가 저의 링크를 통해 앱 하나 설치해 주면 천원 이천원 들어오는 정도였죠.
그러다가 CPC라는 것을 알게 되어 기사들을 꾸준히 옮겨 봤습니다. 
CPC라는 것은 '클릭에 의한 수익 발생' 광고인데, 제가 올린 기사를 보면 2원 또는 3원 정도 적립되는 방식이 애드픽에서는 대표적입니다.
얼마 안 되는 것 같지만, 천명이 하나의 기사를 보면 ! 2천원의 수익이 발생하고, 10개의 기사를 봐 주면 2만원이 되는 것입니다.
SNS에 친구 많으신 분들은 딱 좋은 방법이죠.
여기에 CPI 광고로 2~3천원 보상이 들어오는 게임도 추가되면 2~3만원 정도의 수익을 이끌어낼 수도 있게 됩니다.
물론, 잘 하시는 분들은 하루에 10만원 이상을 냈다고 자랑하기도 하는데, 그러려면 시간도 노력도 많이 투자되어야 하겠죠.

아래 표는 오늘(22일) 포함해 최근 5일 동안의 수익입니다. 부끄럽지만 이런 내용이 있어야 진정성이 생기니 공개합니다.
사람마다 어울리는 광고 방식이 다른데, 저는 CPC +CPI 위주로 진행 중입니다. CPA를 잘 하시면 단가가 높아서 금방 많은 수익! 을 가져가실 수도 있겠는데... 아...저도 그럴 수 있으�! �� 좋겠습니다만, 쉽지 않더라구요.


꾸준! 히 저만의 방식을 찾아서 발전시켜 나가려고 합니다.
하루 10만원 50만원 수익을 내어, 좀 더 윤택한 생활을 가족에게 줄 수 있게 될 때까지 말이죠. ㅎ


애드픽으로 돈 벌러 가기 [링크]

SNS만 알면, 당신도 인플루언서가 되어 수익을 올릴 수 있어요!

◆ 애드픽이란 ◆

"쉬운 퀘스트만 몇 개 깼더니 벌써 6,000포인트나 생김"
"학원 다니면서 남는 시간에 하는데 수익 이 정도면 꿀알바 인정?"
"드디어 첫 환급 신청합니다! 너무 좋아요!"
"아직 어린 나이! 에 이런 큰 돈을! 애드픽 감사합니다!"
"프리랜서 마! 케터 땡땡입니다! 매달 애드픽 수익 5천 이상 찍고 있습니다."

돈은 없고 시간은 있다? 그렇다면 AD + PICK!
광고를 선택하고 리뷰하면, 성과만큼 수익 겟! 

게임, 쇼핑 앱, 영화 소개 영상까지..
맘에 드는 광고 캠페인을 골라 
페이스북, 블로그, 커뮤니티에 자유롭게 소개해 보세요. 
누군가 내 글에 반응하면 그 즉시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by CCL A from http://notbut.tistory.com/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