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임시저장 크롬에서 안되는 이유

티스토리 임시저장 크롬에서 왜 안될까?

요즘은 티스토리를 크롬 브라우저에서 한다. 왜냐하면 구글 애드센스에서의 광고를 붙여써야 하고... 뭐 왠지 크롬이 요즘 괜히 좋아졌다. 그런데 티스토리 글쓰기를 하고 잠이 들었는데, 다음날 컴을 켜고 임시저장쪽을 보니 점점점점..... 저장이 안되었나... 이런 아무 자료도 없다. 


티스토리 임시저장 크롬에서 안되는 이유는 크롬 업데이트를 최근에 할때 플래쉬부분을 자동 차단으로 해놓은 듯하다. 수동으로 늘 풀어야 할 듯....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는 이런 제약이 없이 티스토리 임시저장이 되니 참고하시길...

그럼 티스토리 임시저장 환생?방법을 알아보자. 티스토리 글쓰기 화면 우측상단에 빨간색 점이 찍힌 아이콘이 보인다. 이것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


이번에만 플래시 실행을 클릭해주면



임시저장 항목이 나타난다. 위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임시저장을 했다면 항목은 비었을 것이고, 위 과정을 거쳤으면 임시저장된 항목이 나타난다.


혹시 글쓰기 화면 우측 상단의 빨간점 찍힌 아이콘이 없다면, 화면 좌측 주의요함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난다.


Flash 항목 요청 기본값중 허용을 클릭하면 빨간점 찍힌 아이콘이 나타난다. 이로써 티스토리 임시저장 크롬에서 해결하기를 알아봤다.

by CCL A from http://blueberryduck.tistory.com/321


This email relay from onetopicblog@selfhow.com (onetopicblog@selfho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