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앱 리뷰가 유용해지는 순간! 앱 소개하고 용돈벌어가요! - 애드픽...

내 앱 리뷰가 유용해지는 순간! 앱 소개하고 용돈벌어가요! - 애드픽...

여러분은 어플 리뷰를 주로 하시는 쪽인가요?

앱을 소개를 받아 다운을 하는 쪽인가요?

저도 팟게이트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어플을 다운 받아 사용해보고 추천하고, 리뷰도 쓰고 있지만요;;

팟게이트 유저들의 얄짤없는 비판, 소금에 절인 듯이 짠 별점 평가 등

실제 사용기 같은 앱 리뷰/ 앱 소개를 많이 참고해 다운을 받는답니다~

역시나, 팟게이트에는 필충만 앱 리뷰어들이 넘쳐난달까요?ㅎㅎ

앱 소개의 장, 실제 사용기가 생생하게 올라온다는 +_+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남 좋은 일만 시키는 앱 리뷰, 블로그 앱 포스팅 하는 이 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답니다!! 히힛 ^ㅡ^

www.adpick.co.kr

평소에 하던대로 앱만 소개했을 뿐인데, 지갑이 두둑해질 수 있는 기회!

애드픽에서 가능하답니다~

애드픽은 내가 리뷰하고 싶은 광고 앱을 골라

마음껏 리뷰하고 앱 설치당 얼마씩 돈을 벌어갈 수 있는 앱소개 플랫폼이에요~

카톡게임 친구초대처럼 마구잡이식으로 "너 다운 받아!" 가 아닌;;

자유롭게 앱을 소개할 수 있는 곳!

내가 자주 들리는 인터넷 카페, 운영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과 같은 SNS,

지인들과 대화하는 카카오톡, 밴드, 마이피플, 라인 등의 채팅방까지!

내가 쓴 솔직 털털한 어플 소개로

누군가는 유용한 앱을 다운 받을 수 있구요~

나는 덤으로 용돈도 벌 수 있다는 이야기!! +_+얍

기존에 수많은 용돈벌이 앱으로 100원, 200원.. 버셨나요? ㅡ,.ㅡ

애드픽으로 앱 하나 잘 소개하고!

통 크게 앱 설치당 1000원씩 모아보세요~

(10개만 다운받으면 금방 1만원이 된다구요! *_*)

자, 지금부터 앱 소개 시작해보세요~

블로그, SNS, 카페.. 심지어 지식인에까지!!

모두 내가 소개한 글을 통해 다운 받아, 내가 부자되는 그날까지!!

카페, SNS, 블로그로 돈벌기! 해봅시다잉~

애드픽과 함께 앱 소개 고고씽~

애드픽 바로가기 ▶

(아래 애드픽 설명 만화는 덤! 잼나요~ㅎ)

애드픽 바로가기 ▶

from http://podgate.tistory.com/5102 by ccl(S) rewrite - 2020-03-31 22:5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