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방법]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방법]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버는 방법

[돈버는 방법] 온라인 마케팅으로 돈버는 방법

마일즈 베클러가 돈버는 법을 알려주는 2가지 이유

1. 실업률을 낮추기 위함

2. 온라인 사기꾼에게 당하지 않도록

온라인 비지니스모델의 5가지 특징

1. 시간과 공간의 자유

2. 돈의 한계치가 없음

3. 돈을 벌면서 배울수 있음

4. 적은 초기비용

5. 높은 마진

제휴 마케터의 3가지 정의

1. 리서치를 통해 시간, 에너지, 돈을 save 할 수 있는가

2. 사람들의 문제 해결,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가

3. 나만의 니치에서 조언자가 될 수 있는가

제휴 마케팅이 되는 것이란?

- 인풀러언서가 되는 것, 가치를 주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 돈을 벌기까지 몇달이 걸릴지 몇년이 걸릴지 아무도 모른다.

- 한번에 하나의 스킬씩 익혀나가야 한다.

온라인 사업을 위해 필요한 3가지 기술

1. 카피라이팅

2. 즉각 반응 마케팅

3. 문제 해결이다.

온라인 사업을 위한 5가지 단계

1. 배고픈 독자를 찾아라

2. 찾았다면 나만의 경험 어려움을 극복한 이야기를 풀어라

3. 나의 스토리, 극복한 경험, 나의 장점을 얹어서 이야기 하라

4. 나의 스토리가 없다면 스토리를 만들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반드시 기록을 해야 한다.

5. 나의 주제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지 확인하라

기록이 중요한 3가지 이유

1. 청준은 대부분 회의적이다

2. 청주은 한번쯤 사기를 준 적이 있다.

3. 그들이 어떻게 당신을 믿을 수 있는지 알려줄 수있다.

주요 주제를 선택하는 3가지 방법

- 내가 할말이 많은 분야를 선택하라

- 사랑, 건강, 돈이 가장 할말이 많다.

- 키워드와 트랜드를 research홰라

훌륭한 제품을 찾는 5가지 방법

1. 쓰레기 제품은 선택하지 마라

2.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는지 생각하라

3. 엄마에게 사라고 할 수 있는가

4. 물품을 사기에 본인에게도 정말로 좋은지 생각하라

5. 최근 사용하는 제품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설명하라

청중을 얻는 3가지 방법

1. 글쓰기

2. 팟캐스트

3. 영상

컨텐츠를 만들기 위한 3가지 전략

1. 화물차 접근법 - 천천히 성장한다.

2. 90일동안 매일 해라 - 2일에 하루 글을 올린다면 180일을 해야 함

3. 하나의 큰 아이디어를 무료로 제공해라 -사람들은 무료로 도와주는 사람들한테 마음을 열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잘 안된다면 확인해야 할 3가지

1. 아직 전달하지 스토리가 있는가

2. 왜 일반적인 솔루션이 먹히지 않은가

3. 결과를 얻기 위해 남들과 무엇을 다르게 했는가

느낀점

블로그, 유튜브, 오프라인 모드 공통되는 부분이 한가지 있다. 단기간으로 돈벌려고 하는 것이 아닌 시스템을 구축하여 장기간에 걸쳐 돈을 벌라고 한다. 그렇게 되면 기하 급수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한다. 그러므로 초반에는 시스템이 손에 익도록 노력하는 과정이 필요하며, 이를 꾸준히 하는 자만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온라인의 경우 그나마 무자본으로 시작을 할 수 있으니 충분히 리스크를 감수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든다.

참조

www.youtube.com/watch?v=6f2dEjb1I8Q&t;=661s

from http://moneyalldotv.tistory.com/20 by ccl(A) rewrite - 2021-02-13 01:59:49

댓글